일본여행 식료품 쇼핑: 고형 카레브랜드 추천

일본여행 식료품 쇼핑 – 고형 카레 브랜드 추천

일본 식료품 마트 브랜드

일본 여행 중에 식료품은 항상 사오는 편인데, 특히 역 근처에는 보통 LIFE 마트가 있어서 도쿄에 있는 동안에도 자주 다녔던 곳 중 하나이다.
그리고 서우도 규모가 큰 편이어서 다양한 제품을 구할 수 있는 곳 중 하나이다.
그 외에도 마이바케트와 같은 마을의 작은 마트도 있다.
식료품으로 많이 사는 와사비, 계란간장, 쯔유, 유자폰즈 등 다양하지만 의외로 한국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물론 필요하다면 싸게 살 수 있겠지만 경험상 열심히 캐리어에 담아 가져온 식재료를 클리어한 경험이 별로 없는 저로서는.. 일본 여행의 식재료는 딱 한 가지만 기억하고 있다.
바로 고체 카레. 그것도 한국에서는 구하기 힘든 고체 카레를 무조건 사오는 편이다.
다양한 카레를 구하려면 아무래도 라이프, 이온몰, 세이유 등 대형마트에 가는 것이 좋다.
마이바스케토에서 판매 중인 다양한 제품의 눈을 뗄 수 없는 식료품 코너다.
일제 고형 카레 브랜드 추천도쿄에 있을 때 한동안 카레에 빠져 책방에 있는 카레 잡지와 서적들을 다 봤는데, 우연히 카레조차도 랭킹을 정하는 일본의 놀라운 카레 사랑을 알게 되었다.
그 후 나름 카레 랭킹에 있는 다양한 카레를 먹어보자는 마음으로 몇 가지 브랜드 제품을 사용해 카레를 만들어 보았는데, 우리나라 마트에 있는 버몬트(사과 그림이 있는) 카레와는 또 다른 고체 카레의 세계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다음은 2023년 버전인데, 2024년 버전보다 조금 더 신뢰할 수 있기 때문에 23년 버전 기준으로 작성해봤다.
일본 고체 카레 랭킹1위는 eatime에서 판매하는 제품으로 풍미와 맛이 퍼지는 ‘카레루’라고 소개하고 있다.
블록처럼 된 형태가 아니라 카레가루 같은 느낌이다.
열자마자 올라오는 카레 풍미가 너무 좋았고, 개인적으로는 너무 맛있게 먹은 브랜드 중 하나였다.
매운맛도 그리 맵지 않은 편이다.
직화로 볶아 만든 카레루라는 점이 특징이다.
카레는 잘 모르겠지만 대망의 1위라는 수식어는 이해할 수 있는 맛. 신기하게도 이 eattime 브랜드는 마트에서 구하기가 생각보다 어려웠다.
몇 군데 돌아다니다가 힘들게 산 기억이 난다.
3위는 Zeppin. 역시 가장 좋아하는 카레 브랜드 중 하나이다.
버몬트 카레보다 어른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카레다.
직구로도 많이 구매하는 브랜드 중 하나. 무난하지만 약간 깊이 있는 카레 맛이다.
5위는 자바 카레. 항상 상위권에 랭크되는 편인데, 개인적으로는 제핀의 맛이 더 특색 있고 좋았다.
취향의 차이.11위.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카레.에바라라는 브랜드의 카레인데 요코하마 히로키테이 카레다.
20여 가지의 향신료와 허브를 혼합하여 사용한다고 하는데, 제핀보다 더욱 깊은 카레의 맛을 느끼기에 안성맞춤이다.
카레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브랜드 중 하나다.
1위 eat time보다는 마트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제품 중 하나다.
마치 우리 라면 코너를 보는 듯한 일본 카레 코너. 일본여행때 카레를 좋아한다면 하나씩 사와도 좋고 기념품으로도 좋을것 같아.열심히 먹지 않으면 유통기한 내에 할 수 없어요!
!
열심히 먹지 않으면 유통기한 내에 할 수 없어요!
!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