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쓰레기 처리기 비교 푸드타파 미생물 음식처리기 추천 이유

미생물식품폐기물처리기추천

저는 평소 기분이 안 좋은 편인데 어렸을 때 음식물쓰레기를 버리러 가다가 헛구역질을 했던 안 좋은 기억 때문에 중학생 이후로 한 번도 버린 적이 없습니다.
결혼 전부터 친정에서 분쇄형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를 사용해 왔고 저도 결혼하고 박람회 가서 홀린 것처럼 구입해서 5년 동안 썼거든요.

5번 정도는 하수구 막힘으로 역류해서 넘쳐서 사람을 불러서 고쳐서 불편함이 많았습니다.
수박껍질, 조개껍데기, 갑각류, 골류 외에 갈라진다는 말과는 달리 나물류도 가지 말라는 말에 당황해서 이사할 때 설치를 안 했는데 음식처리기를 사용하지 않아서 정말 불편하더라고요.그렇기 때문에 보다 꼼꼼하게 알아보고 고른 푸드타파 미생물 식품처리기는 사용하기 쉬운 것은 물론 관리도 간단하고 좋았습니다.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의 비교분쇄형 vs 미생물 분쇄형이 싱크대 하부공간 효율성 부분에서는 더 좋았는데요.사용하는 동안 물을 계속 흘려보내야 하고, 많은 음식을 바꾼 후에는 물을 가득 받아서 두 번 정도 흘려보내야 하는 불편함도 있었습니다.
사용하는 제품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제가 사용하는 푸드타파 미생물 식품처리기는 1차 분해된 것을 미생물이 2차 3차로 재분해하여 찌꺼기가 액상화된 상태로 부상했을 때만 배출되는 구조이기 때문에 합법이라고 합니다.
매 끼니 두 아이가 남기는 음식의 양이 꽤 많은데 매번 남편이 저녁에 모아서 버리기 때문에 냄새도 많이 나고 더운 여름에는 벌레가 많이 엉켜버리거든요.그래서 시도해 본 방법 중에 하나가 냉동 보관인데 자꾸 얼어서 무게 측정도 많이 됐어요.무엇보다 위생적으로도 좋지 않다고 생각하여 음식물쓰레기 처리기를 다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토요일이라 쉬는날인데 와주신 기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ㅜ.ㅜ!만약 작동하지 않거나 정전 등으로 오류가 발생한 경우 왼쪽에 있는 스위치를 다시 켜십시오.그런 다음 파란색 전원을 5초 정도 누르고 H(히터)도 5초 정도 터치하고 있어야 합니다.
둘 다 켜져 있어야 작동합니다.
미생물 음식물쓰레기 처리기이므로 활동하기 좋은 온도로 만들어주어 야미생물 분해가 잘 되지만 적정온도는 30도~42도입니다.
30도 미만에서는 분해 능력이 크게 저하되고, 그로 인해 하수관 막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푸드타파 식품분쇄기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자동온도조절시스템으로 되어있어 적정온도로 유지시켜줍니다.
거름망은 항상 끼워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쪽 공간까지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거름망에는 작동 스위치가 있고 화살표 표시가 되어 있는 부분을 홈에 맞추면 마음대로 작동합니다.
하나는 보통 음식물 처리기를 사용할 때는 음식물에 가는 동안에는 물을 담가 두어야 하는데 안쪽에서 물이 자동으로 나오기 때문에 결합하기만 하면 편합니다.
미생물 식품 처리기의 단점으로는 냄새가 조금은 올라올 수 있다는 얘기에 걱정이 됐는데 코가 예민한 남편과 저 또한 그런 부분에 대한 불편함은 아직 느끼지 못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거름망을 분리한 상태에서 물을 많이 사용하면 후트타퍼 안에 있는 미생물이 떠내려갈 수 있기 때문에 항상 닫아둔 채 사용하면 물은 배수구에서 마음대로 빠져나가게 되어 있습니다.
내부를 깨끗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라도 거름망은 항상 끼워둔 상태에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존에 쓰던 분쇄형 식품처리기는 음식물을 갈았는데도 안쪽 내부에 노란 찌꺼기 등이 묻어 청소를 하려 해도 닦이지 않고 남은 음식물이 남은 채 사용한 겁니다.
미생물 투입일을 기억하세요!
1년에 한 번 미생물을 투여하면 되는데 내부에 찌꺼기가 쌓여 있지 않은지 가끔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부를 일주일에 한 번 확인해주세요!
10L까지 부피가 가능하고 MAX 이상이 되면 역류할 수 있고 음식을 많이 버리는 가정이라면 일주일에 한두 번씩 어느 정도 채워졌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투명창이라 확인하기 쉬웠어요.10L까지 부피가 가능하고 MAX 이상이 되면 역류할 수 있고 음식을 많이 버리는 가정이라면 일주일에 한두 번씩 어느 정도 채워졌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투명창이라 확인하기 쉬웠어요.10L까지 부피가 가능하고 MAX 이상이 되면 역류할 수 있고 음식을 많이 버리는 가정이라면 일주일에 한두 번씩 어느 정도 채워졌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투명창이라 확인하기 쉬웠어요.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