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일식당 뷰좋은 회식장소 삼산롯데호텔 봄쯤

어느덧 10월의 끝입니다.
이제 연말이 되면 모임도 많아지고 회식장소도 많이 찾겠지만 오늘 가족들과 다녀온 삼산롯데호텔 춘경은 뷰까지 좋았던 울산일식당이라 특별한 날에 딱 맞는 장소였습니다.

보통 호텔 하면 부담될까봐 걱정하는 경우가 많겠지만 이곳은 코스도 다양하고 원하는 금액에 맞출 수 있어서 그 부분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봄경 울산 남구 삼산로 282 롯데호텔 24층울산롯데호텔 24층에 위치하고 있어 입구부터 고급스러웠습니다.
특히 삼산동 회식장소로 좋은 부분 중 하나가 룸으로 나뉜 곳이 있어서 좀 더 사적으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24층에서 내려다보는 뷰는 관람차와 함께 보면 더욱 멋지고 울산야경명소라 해도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아름다운 모습이었습니다.
게다가 24층에서 내려다보는 뷰는 관람차와 함께 보면 더욱 멋지고 울산야경명소라 해도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아름다운 모습이었습니다.
게다가 24층에서 내려다보는 뷰는 관람차와 함께 보면 더욱 멋지고 울산야경명소라 해도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아름다운 모습이었습니다.
입에 넣는 순간 걸쭉하게 녹아서 얼마 지나지 않아 씹는 버섯과 새우가 맛있기 때문에 엄지손가락이 저절로 나오는 거예요그리고 신선한 회가 나왔는데 역시 울산의 일식집 중 베스트로 꼽는 롯데호텔의 봄쯤이라 그런지 신선함이 너무 좋았습니다.
참돔과 도미토로, 그리고 줄전갱이 섬땅과 참치 왕새우가 등장했는데 하나하나 다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어떤 것을 먹어도 감탄이 나올 정도로 맛있고 처음에는 멋진 뷰에 반했고, 두 번째는 음식 맛에 반했습니다.
같이 간 우주는 돈가스를 주었는데 회가 너무 맛있다고 해서 아빠 엄마꺼를 더 많이 뺏어먹은건 비밀이 아닙니다.
저도 그래서 애들 거 먹어봤는데 바삭바삭하게 잘 튀겨서 나오고 서식감도 정말 좋더라고요.바로 이어서 도미, 그리고 성게, 올림의 주도에서 초밥과 바지락 국물이 나왔는데, 특히 참치는 입에 넣었더니 없어져 버린 감칠맛도 얼마나 좋아서 먹는 내내 감탄했습니다.
다음은 비주얼부터 아름다움 그 자체였던 게우소스를 곁들여 먹는 전복주찜과 입가심에서 청매실이 나왔는데 어떻게 이렇게 조화가 최고인가요?울산일식당 춘경에서의 음식은 입에 넣는 순간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했던 새로운 미각을 일깨우는 기분이었습니다.
특히 눈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예쁜 플레이팅은 그저 바라보기만 해도 행복하게 해주었습니다.
이번 요리는 해선 아래 모나카가 있는 특별함이 있었는데, 위에 성게와 연어알새우를 김으로 싸서 먹었더니 고급스러움 그 자체였습니다.
그리고 아래 모나카 위의 참치는 간장에 살짝 찍어 먹으면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맛이기 때문에 울산 회식장소에 오면 힐링이 됩니다.
여기까지 먹어도 배부르긴 했지만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하거든요.곧이어 랍스터 구이가 등장했습니다버터소스에 블랙올리브파우더까지 같이 먹으면 쫄깃하고 고소함 폭발이라 롯데호텔 봄쯤에 오길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다음 메인은 한우스테이크였습니다 블루베리 와인소스와 함께 와사비를 곁들여 나왔는데 담백하게 담겨 양도 꽤 많았습니다울산 일식집에서 이렇게 깔끔한 스테이크까지 먹을 줄 몰랐는데 정말 다 즐길 수 있는 곳이었어요.그러면 딸기클램블과 함께 메로구이가 나오는데 촉촉하고 쫀득쫀득해서 위에 감자크런치가 바삭바삭하고 배부른데 살짝 저어먹었어요.그리고 꽈리고추, 새우, 고구마 튀김이 나왔는데 여기다가 튀기는 기술이 대단해요. 입에 넣는 순간 바삭함이 남다르더라고요마무리 음식에는 밥과 녹차물, 그리고 보리속 조기가 등장했습니다.
처음에는 배가 부르니까 과연 먹을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있었거든요그런데 동그랗게 말아서 한입 벌리면 세상에 이렇게 예쁘고 감칠맛이 나서 입안이 개운해요.그러니까 다 뷰만 좋은 게 아니라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으니까 봄이 오는 줄 알았어요.그러니까 다 뷰만 좋은 게 아니라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으니까 봄이 오는 줄 알았어요.나가는 길에는 관람차가 보이는 뷰가 좋아 잠시 앉아있었습니다 만약 울산일식당 중 회식장소로 어디를 고민할까 생각하신다면 주저없이 롯데호텔 봄쯤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뿐만 아니라 상견례나 소규모 돌잔치 등 특별한 날에 딱 맞는 장소였습니다 덕분에 저희 가족들에게도 멋진 추억이 되었습니다 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춘경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로 282 롯데호텔 24층춘경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로 282 롯데호텔 24층춘경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로 282 롯데호텔 24층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