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하수구막힘, 세면대막힘 해결방법 3가지와 시공사례 소개!

김포하수구막힘, 세면대막힘 해결방법 3가지와 시공사례 소개!

김포하수구막힘, 세면대막힘 해결방법 3가지와 시공사례 소개!
세면대 하수도막힘 해결방법 3가지다음 세 가지 해결 방법이 있는데 순서대로 설명드리겠습니다.
1. 빨대 2. 페트병 3. 배수관 분리 및 청소 빨대세면대가 막히는 주요 원인 중 하나는 머리카락입니다.
긴 머리가 얽혀 물이 흐르기 어려워지지만 보통 배수구 입구가 좁다는 특징 때문에 도구를 사용해 머리를 뽑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배수구 틈새로 넣는 도구를 활용해서 이물질을 빼내는 것이 좋은데 빨대를 이용하면 머리카락 등 이물질을 빼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긴 빨대 끝을 지그재그 모양으로 칼집을 내면 틈이 생겨 넓힐 수 있습니다.
열린 빨대를 세면대 배수구에 넣고 위아래로 흔들면 머리카락이 따라옵니다.
이렇게 머리카락이나 이물질이 오르락내리락할 때까지 여러 번 반복합니다.
빨대가 없으면 철사 옷걸이를 활용하셔도 되는데, 철사 끝을 낚싯바늘처럼 살짝 구부려 시도하시면 머리카락 제거에 도움이 됩니다.
페트병위의 방법으로도 어려울 때는 1.5리터의 빈 페트병을 활용하는 것도 좋지만 구멍이 뚫리지 않더라도 페트병을 활용하여 세면대 막힘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 방법은 압력을 가해 이물질을 밀어내는 원리입니다.
먼저 세면대 상부의 구멍 부분을 테이프로 단단히 막습니다.
물이 고여있는 경우에는 고인 채로 물이 빠지면 세면대에 물을 붓습니다.
세면대 배수구에 압력을 가하기 위해 물이 필요한 것입니다.
빈 페트병 뚜껑을 분리하여 배수구에 넣고 페트병을 위아래로 흔들어 반복하면 되는데 툭툭 소리와 함께 물이 빠지면 구멍이 잘 뚫렸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배수관 분리 및 청소위의 두 가지 방법으로도 소용이 없다면 이번에는 스스로 세면대 아래 부분의 배수관을 분리하여 청소해 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펜치 등의 도구를 이용하여 배수관을 분리하여 오염된 때와 머리카락을 직접 제거하십시오.이때 배수관이 훼손되지 않도록 주의 깊게 청소해 주십시오. 위의 세 가지 방법으로도 안 될 때는?그러나 문제는 위의 세 가지 방법으로도 해결할 수 없는 때인데, 바로 배관 내가 딱딱한 입자 등 이물질로 막힌 경우에는 전혀 도움이 되지 않으므로 이 경우에는 업체에 의뢰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난 수요일 다녀온 김포지역 하수구 막힘 시공현장이 마침 그런 경우였는데 셀프 방식으로도 막힌 세면대가 열리지 않아 고객님께서는 수리남에게 연락을 주신 것입니다.
현장에 도착했을 때는 세면대에는 물이 그대로 고여 부유물질이 떠 있었는데, 우리는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배수관을 분리했고 이어서 배관 안을 살펴보기로 했습니다.
배관 내시경 카메라를 투입해 정밀 관찰에 들어갔는데 카메라 진입 3m에서 물때와 함께 단단한 석회물질이 배관 내벽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석회물질이 이번 김포지역 하수구 막힘의 근본 원인이었던 것입니다.
이렇게 딱딱한 물건이 배관을 막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셀프 방법으로도 세면대 막힘이 해결되지 않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석션 장비를 투입해 배관 청소를 했지만 강력한 흡입력을 장착한 노즐로 석회와 잔여 물질을 쉽게 제거했습니다.
다시 내시경 카메라에 들어가 보니 작은 입자 하나 찾을 수 없을 정도로 깨끗해진 상태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세면대 배수구에 물을 가득 채우고 누수 테스트를 해봤는데요.배수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져 김포지역 하수구 막힘 건을 간단히 종결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세면대가 막혔을 때 세 가지 해결 방법을 말씀드렸지만 스스로 해결의 기미가 보이지 않으면 위 시공 사례를 보셨듯이 바로 업체를 불러야 쉽게 해결이 됩니다.
하수도 업체는 전문 장비와 시공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업체에 의뢰하신다면 업력이 어느 정도 있고 경험이 풍부한 숙련기술자가 직접 시공하는 곳에 맡겨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 말씀드린 말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세면대 막힘이나 하수구가 막혀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수리남을 불러주세요.전국 어디든 30분에서 1시간 안에 출동해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