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의 가족사진, 아름다운 추억

광주의 가족사진, 아름다운 추억, 최근에 광주의 가족사진을 촬영하고 왔는데 이렇게 찍고 나니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어서 너무 뿌듯했습니다.
솔직히 가족사진이라고 하면 TV에서만 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모여서 찍으니까 기분이 좋았어요.아무래도 형이 결혼을 하면서 따로 생활하고 다른 지역으로 이사를 가니까 얼굴 보기가 너무 어려운 상황이었거든요.어머니는 많이 아쉬워하셨는데 저희 아버지도 평소에 표현을 잘 안 하는데 티가 많이 나셨어요.

그래서 오랫동안 보면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광주 가족사진 촬영을 해보는 게 좋지 않을까 생각했는데요.아무래도 부모님도 우리를 낳아온 세월이 있기 때문에 연세가 있으신 분이고 온 가족이 좀 더 젊었을 때 예쁜 기록을 남기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특히 광주의 가족사진을 촬영하면서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만한 추억이 될 것 같아 바로 진행해 보기로 했습니다.

우선 꼼꼼하게 검색한 뒤 광주의 가족사진 관련 정보를 하나하나 살펴보기 시작했는데 가능하면 모두가 만족할 만한 곳을 고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행사나 이벤트를 진행하는 곳보다 리뷰에 대해 충분히 알아보고 고르려고 했어요.아무래도 직접 방문해 보신 분들이 그만큼 자세한 이야기를 해주시고 사진업체에 대한 정보까지 알려주셔서 도움을 받고 싶었습니다.

그렇게 잠시 사진 스튜디오를 알아보던 중 합리적인 금액으로 운영을 진행했고 결과물도 훈훈해 보여 바로 광주 셀프 스튜디오 291로 결정했는데요.셀프라는 이름을 보면 작가님이 촬영 후 추가로 셀프 촬영을 할 수 있는 시간을 신청할 수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가족과 함께 방문한 셀프 스튜디오 291은 다양한 촬영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곳이라 기대가 되었습니다.
주차장도 지하에 넓게 마련되어 있고, 4개의 큰 방으로 스튜디오가 나누어져 있어서 촬영을 진행하기에 좋은 장소였습니다.
의상이 많은 곳이라 다양한 콘셉트의 사진 촬영이 가능했고, 배경도 밝아서 가족들의 얼굴을 하나하나 빛내주기에 좋았습니다.
아무래도 유일하게 시간이 되는 것이 주말이었기 때문에, 만약을 위해 사전에 예약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만.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기 때문에 스케줄을 맞추는 것이 중요하니까요.여기는 가격을 투명하게 공개하는 곳이라 예산에 맞게 추천 받을 수 있어서 좋았고, 여러 가지 선택지가 있어서 합리적인 가격에 맞춰서 진행해 봐서 좋았어요~내부가 대형 촬영하기 좋은 곳이었지만 넓고 쾌적한 곳이라 가족 수가 많아도 걱정 없이 진행하기 좋습니다.
사진 촬영을 진행하기 전 친절하게 맞아준 실장님께 상담을 받았는데, 어떤 느낌을 원하는지 부드럽게 말해주는 게 만족스러웠어요.아무래도 여러 가지 의상이 있다 보니까 여러 가지 문의를 드리게 되고 확실히 광주 가족사진 경험이 많은 곳이라서 상담을 정말 꼼꼼하게 진행해 주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액세서리와 함께 사진에 활용할 수 있는 의상이 많아서 50명이 여유롭게 입을 수 있는 공간과 다양한 컨셉의 옷들이 있었습니다.
사진촬영장만 해도 200평의 규모를 보여주었기 때문에 시원한 느낌의 사진촬영을 할 수 있어 쾌적한 공간에서 진행해 보기에 좋은 장소였습니다!
공간도 넉넉하고 다양한 배경과 색의 느낌으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순서에 맞게 사진 촬영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분명 작가님의 센스가 돋보였는데, 그건 표정이나 표지에서 어색함이 느껴지지 않도록 분위기를 잘 이끌어 주신 점입니다.
솔직히 의상이나 소품 같은 경우는 다 마음에 들었지만 다 같이 이렇게 사진 촬영하는 것 자체가 어색하고 표정이나 포즈가 점점 굳어가고 있었어요.하지만 이런 부분들을 바로 잡아 자연스러운 느낌을 연출해주셔서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사진 비율이 어색해 보이지 않게 의자에서 키까지 맞춰주는 센스까지 더해줘서 전체적으로 잘 나왔다는 얘기가 나왔습니다.
워낙 구조를 충분히 알고 계셔서 포즈나 표정에 대한 어색함까지 없애주시는 게 보여서 더 만족스러운 부분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컨셉으로 진행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게다가 작가님이 표정을 강요하지 않는 것은 물론이고 실력도 좋아서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농담도 해주시니 언짢으셨던 저희 아버지도 자연스럽게 부드러운 느낌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힘들다기보다는 정말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고, 여러 콘셉트를 잡아주셔서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드레스와 함께 한복까지 있어서 대여하고 나서 입어도 되는데 결혼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가족과 함께 촬영하기에도 충분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남성 턱시도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곳이라 리마인드 웨딩도 진행할 수 있다고 하는데 곧 있을 부모님 결혼기념일로 하려고 합니다.
이어서 촬영을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중간에 쉬는 시간이 제공되어 열심히 당도를 충전하는데 좋고 중간에 결과물을 볼 수 있는 시간도 주어 더욱 편하게 진행하기 좋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럽게 긴장감이 풀리기도 하고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너무 소중했습니다.
그리고 작가님의 실력이 워낙 좋은 편이라 그런지 까칠한 저희 어머니와 아버지도 충분히 만족해하시는 표정이었습니다.
얼마나 센스가 좋은 분들인지결과물 다 봐서 좋았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나 사진을 남겨실력만 봐도 마음에 들어 리뷰를 남기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특히 멀리서 온 나의 형은 가족 사진 스튜디오를 너무 많이 찾아낸 것 같다며 칭찬했지만 너무 기뻤습니다”가족과 함께 모여서 찍은 사진은 어린 시절에 있다고 생각했는데 어른이 되어서 찍으면 신선했어요.함께 있는 사진을 오랫동안 소중히 하고 싶다면 나는 개인적으로 스튜디오를 살펴보고 싶습니다.
저는 잘 알게 되어 셀프 스튜디오 291에서 행복한 모습을 찍은 사진을 찍었고 좋은 추억을 남기게 되었습니다~희망 금액에 맞추어 사진을 찍어 보기 좋은 장소였고, 대가족의 촬영을 해도 무리 없는 곳이므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셀프 스튜디오 291062-974-0291개 포스팅은 업자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