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FP 팩폭, 엡피 특징 깨끗이 정리

안녕하세요. 부업으로 월촌을 꿈꾸는 월촌실현가입니다.
오늘은 사교적이고 현실적이며 개방적이며 이해심이 깊은 분들의 ‘자유로운 영혼의 연예인’이라는 별명을 가진 mbti 타입의 esfp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ESFP의 팩트 폭력을 먼저 해보고, 엡피라고도 불리는 ESFP의 특징에 대해 간단히 정리해 보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

ESFP 팩폭

ESFP는 mbti의 E타입 중에서도 가장 외향적이고 라쿠텐적인 성격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ESFP 팩트폭력을 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계획없이 떠나는 여행을 좋아하는 YOLO 성향이 강하다.
혼자 있을 때는 음악처럼 뭔가 틀어놓고 돈 관리가 서툴러 깨끗한 쓰레기를 사면서 돈을 자꾸 쓸 때가 있다.
일을 미루는 경향이 있다 노래방가서 춤추는거 좋아해 혼자있는것과 지루한것이 정말싫어 어디서나 인싸력이 강하다 온라인보다는 직접 만나서 소통하는걸 좋아해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누구보다 헌신적이지만 헤어지면 미련이 0도 없다.
한 가지 일을 착실히 할 수 없다 전문 포기자의 의견에 휩쓸리는 경향이 있다 라쿠텐적인 성격으로 웃음이 있는

다음은 엡피의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야기는 많이 하지만 핵심이 없는 경우가 많다.
계획에 맞게 행동하는 것을 매우 싫어하고 모든 것을 즉흥적으로 하는 경향이 있다.
외향적인 사람뿐만 아니라 내성적인 사람과도 사이좋게 지내기 때문에 주위에서 리더로 꼽히는 경우가 있다.
주변에서 덜렁거린다는 말을 많이 듣는 편이다.
나 자신의 이야기를 친구들뿐만 아니라 만난 지 얼마 안 된 지인들에게도 쉽게 털어놓은 편이다.
발등에 불이 붙어야 뭔가를 하는 편이지 미리 어떤 계획을 세워놓고 하지 않는다.
조직생활보다는 자유로운 상황에서 자신의 능력이 충분히 발휘된다.
정이 많아서 주위의 부탁을 잘 거절하지 못한다.
본 유형이 학교에서 일진 비율이 높다.
귀가 가늘어서 잘 사는 편이다.
마무리이상 오늘은 ESFP의 팩트 폭력, 엡피의 특징을 간단히 정리해봤습니다.
평소 궁금하셨던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이상 오늘은 ESFP의 팩트 폭력, 엡피의 특징을 간단히 정리해봤습니다.
평소 궁금하셨던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