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최근까지 연초를 계속 고집해 왔습니다.
이전에 아는 분이 액상의 전자 담배를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한 번 사용한 적이 있었습니다만, 여러 가지로 불편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CSV라는 것이 있어서 연초 못지않은 편리함을 가지고 있는 거기서 CSV의 의미를 알아보고, 그에 맞춰 제작한 전담을 조사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이전에 경험한 액상 전담에 대해 먼저 이야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과거에는 액상을 매번 리필해야 하는데 이런 때마다 액상이 흐르는 경우가 빈번했습니다.
게다가 장착을 잘못하면 들고 다니다가 쏟아지기 때문에 옷이나 자동차, 가방 등 여기저기에 붙으면 정말 머리가 아파요.게다가 코일까지 직접 교체해야 하는데 이런 일이 한두 번 정도는 괜찮지만 주기적으로 반복되는 일이라 귀찮고 번거로웠습니다.
게다가 휴대성까지 별로 좋지 않았고, 짐이 오히려 늘어나서 이렇게 불편하게 쓸 거면 그냥 연초가 좋다고 해서 결국 갈아타게 된 거죠.그러던 중 전자담배를 다시 조사하게 된 계기가 CSV의 의미를 알고 나서였습니다.
이는 Closed System Vaporizer의 줄임말로 밀폐형으로 제작한 팟에 액상과 코일이 들어있는 형태이기 때문에 번거롭게 액체를 주입하고 관리할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
액상과 코일이 팟 안에 들어 있고, 다 쓰면 빼고 새 것을 장착하는 형태입니다.
CSV의 의미를 조사해 보니, 훌륭한 아이템이라고 생각해서 서둘러 조사해 보았습니다만.주변에서 하카 시그니처가 좋다고 얘기를 하기도 했고 마침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라 이번에 부담없이 걸어봤네요!
팟을 5개 구입하면 기기를 5천원에 살 수 있다니, 여러분도 참고하세요.사실 CSV의 의미를 알아보고 이렇게 박하를 부담 없이 샀는데 혹시 타격감이 아쉬우실까 봐 연두를 버릴 수가 없었어요?그런데 지금까지 단 한 번도 기억이 나지 않았고, 결국 오늘 모두 친구에게 건네주고 말았습니다.
제대로 하카의 시그니처로 자리 잡는 소중한 순간이거든요.그러면 제가 왜 정착하게 됐는지 하나하나 말씀드릴게요.’천연 니코틴 액상’ 제가 예전에 썼던 것도 그렇지만 많은 업체들이 천연이 아닌 합성 니코틴을 쓰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만큼 충족감이 떨어지니 적응이 안 되는데, 이는 한 번 사용으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그래서 기존의 저처럼 연초를 오랫동안 쓰신 분들도 적응이 편하실 거예요.CSV의 의미를 알아보고 이번에 관심을 가진 분이라면 사용 편의성과 함께 이런 부분까지 신경 쓸 것이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연초 못지않은 간편함’ CSV의 의미처럼 팟만 교체하면 되는 스타일이라 일회용 못지않은 간편함에 매료됐습니다.
처음 하카 시그니처를 만났을 때 신기하게 표면에 아무 버튼이 없는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흡압 센서가 있어서 흡입을 하면 자동으로 작동하는 거였어요.그리고 흡입을 멈추면 동작이 정지됩니다.
’간단한 휴대성’, 허술하게 이것저것 들고 다닐 필요 없이 딱 들고 다니면 되기 때문에 정말 편합니다.
기기도 사이즈가 작아서 주머니에 넣어도 불편함이 별로 없어요. 그래서 활동량이 많을 때도 간단하게 들고 다니면 돼요.’충분한 배터리 용량’에 더해 배터리는 한번 제대로 완충하면 팟 하나가 소진될 때까지 쓸 수 있어 충분합니다.
팟은 한번 사용하면 제 기준으로 하루 이상 사용하기 때문에 아침부터 저녁까지 밖에 있어도 따로 충전할 필요가 없어요.’기기의 안정성’ 전자기기이기 때문에 위험 요소 없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을 하는 것은 기본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카는 배터리 보호 설계와 내부 2중 회로 보호 설계로 구성된 데다 KC 인증도 완료했기 때문에 그만큼 언제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이런 훌륭한 제품을 만들었다는 것에 아낌없는 찬사를 보내고 싶네요.그야말로 전자담배 분야에서 대중화를 이끌었다는 칭호가 아깝지 않습니다.
블랙 세라믹 코일을 국내 최초로 적용해 액상이 튀지 않도록 제작했기 때문에 끝까지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다 200도 저온 발열 기술까지 돋보입니다.
그리고 액상은 성분 테스트를 마친 만큼 여러 가지로 안심할 수 있어서 다행이네요.액상은 총 23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질리지 않고 다양한 매력에 푹 빠질 수 있습니다.
블랙라벨 8종에 화이트라벨 13종과 블루라벨 2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개인적으로 청포도 맛 샤인 퍼플과 알로에 액상 알로에가 마음에 들어서 요즘 이 두 가지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CSV의 의미가 무엇인지 알게 되면 액상의 전자 담배에 끌릴 수밖에 없는 거죠?액체를 교환하고 코일을 바꿔야 하는 부분에서 자유로우면서도 기기의 안정성과 편리함까지 갖추고 있는 것을 찾으신다면 하카 시그니처만 한 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코일과 배터리, 그리고 액상의 합이 훌륭하기 때문에 원하는 맛을 끝까지 즐길 수 있어 매번 만족합니다!
본 포스팅은 소정의 서비스를 제공받았지만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