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BMW i5 투어링 M60 xDrive 티저 공개!

2024 BMW i5 투어링 M60 xDrive 티저 공개!

솔직히 로드마인과 BMW는 아직까지는 깊은 관련이 없지만 신차 소식이 들린다면 여전히 주목하고 있는 브랜드로, 만약 출시되는 모델 중 한국에 하나라도 빠진다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 수입을 진행할 준비를 항상 하고 있습니다.

최근 BMW M 부문은 성능에 초점을 맞춘 완전 전기식 i5 투어링의 실루엣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BMW사는 아직 스포티 왜건의 공개일을 아직 발표하지 않았지만 계속해서 티저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어 다양한 모델이 몇 주 안에 정식 공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어두운 티저 이미지 속에서는 트림 레벨을 확인할 수 없지만, 전문가들은 i50 투어링 M60 xDrive 모델로 예상하고 있으며, 비슷한 설정을 가진 i5 세단의 경우 81.2kWh 배터리에서 동력을 공급받아 듀얼 전기모터를 통해 최대 593마력을 생성하기 때문에 투어링 버전도 비슷한 성능을 발휘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미 신형 모델의 디자인에 대한 소식은 여러 차례 공개된 바 있기 때문에 이 모델을 기다리는 분들은 이미 신형 5시리즈와 i5 투어링의 디자인에 대해 잘 알고 계시겠지만,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다시 한번 설명 드리자면 신형 M60 투어링 모델의 전면은 세단과 거의 동일하다면 새롭게 디자인된 루프라인과 슬림한 스타일의 LED 테일램프 등의 변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 등장하는 M60 xDrive 트림은 BMW M 디비전이 제공하는 보다 화려한 바디킷을 갖췄으며, 보다 스포티한 범퍼 세트와 보다 공기역학적인 미러캡, 더 큰 사이즈의 휠 세트, M 배지 컬렉션이 포함됩니다.
안타깝게도 이 모델은 국내와 밀접한 북미 시장에서는 판매되지 않을 예정이며, 유럽연합 내 27개국과 영국, 노르웨이, 스위스, 일본, 대만에서 출시됩니다.
만약 이 모델을 기대하는 국내 고객이 있다면 로드마인이 꼭 한번 수입해보고 싶은 욕심이 생기는 차입니다.
저자 : 로드마인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