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의 관계가 걱정된다면 (안전한 마음의 거리를 위한 청소년 책 추천)

안녕하세요, 저는 영어로 된 행복한 GLEC 어학원입니다!

학교에서 나갈 수 있는 것은 ‘친구’입니다.

학교에서 교실에는 작은 사회 버전입니다!
친구들과 갈등, 작은 약속, 할당은 한 공간에 모두 만들어졌다.

친구들이 마음에 들지 않기 때문에 친한 친구가 있지만, 참을 수 있는 경우가 많으면 견딜 수 있는 경우가 많다.

오늘은 친구들과 관계를 갖고 있는 십대들이 읽어야 한다는 책을 소개하겠습니다.

1. “이별 과제 하면서 터지지 않는 법”(윤미영 극본)

1. “이별 과제 하면서 터지지 않는 법”(윤미영 극본)

모둠별 프로젝트 등 학교에서 친구들과 갈등을 겪고 있는 청소년이라면 이 책을 읽고 그 방법을 적용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2. 무인 친구에 관한 현명한 말 사전(김원아 지음)

모둠별 프로젝트 등 학교에서 친구들과 갈등을 겪고 있는 청소년이라면 이 책을 읽고 그 방법을 적용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2. 무인 친구에 관한 현명한 말 사전(김원아 지음)사소한 일이지만 속상할 때마다 마법의 해결책처럼 펼쳐낼 수 있습니다.

책은 가끔 위로와 응원을 보내주지만, 여러분도 냉철하고 실용적인 조언을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3. 나 자신을 지켜라 (박진영 지음)사소한 일이지만 속상할 때마다 마법의 해결책처럼 펼쳐낼 수 있습니다.

책은 가끔 위로와 응원을 보내주지만, 여러분도 냉철하고 실용적인 조언을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3. 나 자신을 지켜라 (박진영 지음)남에게 휘둘리지 않고 자신의 목소리를 내어 관계를 유지하고 싶은 청소년이라면 이 책을 통해 자신을 탐구해 보길 바랍니다.

4. 나를 나답게 만들기!
호신술 수업(박은지 지음)저자는 초기 연령에서 무술을 배웠다.

물리교육 부서에 입학한 후, 이 대학은 2011년부터 80년대부터 노인보호교육을 실시함으로써 운동 처방전을 실시하였다.

폭력적인 단어와 행동 중에 십대들은 당황하고, 십대들은 거칠게 된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실제로 그들을 방어하는 법을 알지 못한다.

위험한 상황에 대처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하지는 않지만, 자존감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한다.

’버스 운동’ 운동의 필요뿐만 아니라 운동의 장점도 없고, 운동의 장점도 있습니다.

이 책에서 저자는 실제로, 그는 여러 중학교에서 “자 방어”라고 불리는 수업을 수행하는 동안 스스로 배운 것을 완전히 포함하고 있다.

10대일 경우, 나는 당신이 책을 통해 시원한 사람을 알고 싶습니다.

오늘, 나는 십대들의 가장 큰 걱정스러운 ‘친구’와 관련된 책을 소개했습니다.

그거 어땠어?나는 작은 단어에서 친구와 충돌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조심해요.만약 당신이 올바른 관계를 어떻게 충분히 존중해야 하는지 생각해 보세요~ 이거 읽어주세요.감사해요!
오늘은 청소년들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인 ‘우정’과 관련된 책들을 소개했는데 어떠셨나요? 작은 말 한마디로 친구와 갈등을 빚을 수 있어서 더 조심스럽습니다.

올바른 관계 속에서 어떻게 하면 충분히 존중받을 수 있을지 고민하는 청소년이라면 꼭 읽어보세요~ 지금까지 영어로 행복한 GLEC Institute of Language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