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엔티엘입니다.
요즘 핫팬츠보다 레깅스를 입은 여성분들이 더 많이 보여서 투자 아이디어를 찾고 있어요. 오늘의 아이디어는 ‘애슬레틱스’입니다.
1. 왜 X 브랜드인가요?
우선, 여가란 무엇입니까?
@우디키
요즘은 야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레깅스 운동복이 편해서 많이 입는데 사회가 많이 변해서 일상복으로 많이 입습니다.
레깅스 대표 브랜드를 보시면 엑스와이믹스, 안다르, 룰루레몬, 뮬라 등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K-Athletics’ 라인 확장 & Xiximix Andar Mullaware 등 글로벌 Go Athletics 시장에 마침내 2000억 브랜드가 등장했습니다.
www.fashionbiz.co.kr’K-Athletics’ 라인 확장 & Xiximix Andar Mullaware 등 글로벌 Go Athletics 시장에 마침내 2000억 브랜드가 등장했습니다.
www.fashionbiz.co.kr’K-Athletics’ 라인 확장 & Xiximix Andar Mullaware 등 글로벌 Go Athletics 시장에 마침내 2000억 브랜드가 등장했습니다.
www.fashionbiz.co.kr@출처 : 패션비즈Xixiix와 아르키와르는 두 개의 강력한 두 개입니다.
저는 또한 인기 브랜드 주변에 두 브랜드를 많이 봤어요.나는 Lulayon이 높은 가격 범위 때문에 구매하기가 어렵다.
자연으로 인해 매일 옷을 입기 때문에 옷을 입기 때문에 자주 착용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Mela의 경우 시장 점유율이 점차 줄어들고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
@출처 : 패션비즈매년 열리는 애슬레저 마켓입니다.
말 그대로 견적이라 계속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출처 : 패션비즈레깅스를 중심으로 레깅스를 판매하는 업체들을 집중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시장 자체가 전반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것을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기반을 재정비합니다첫째, 해외 시장 진출Xxymix vs 안다르… 애슬레저 브랜드 1위 경쟁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경기 침체와 고물가 여파로 패션 산업이 침체되었음에도 애슬레저 산업은 큰 폭의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 결과 Seximixwww.mediapen.com국내 시장의 점유율도 중요하지만 해외 진출을 위해 지속적으로 준비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두 브랜드 모두 K-애슬레틱스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유진투자증권(주)해외 매출이 점차 확대되고 있고 매출과 영업이익이 증가하고 있는지 후속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둘째, 운동경기 집중도@BrandX Corporation 사업보고서젝시믹스의 경우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에서 생산하고 있습니다.
회사 매출의 91%에 해당합니다.
씨유처럼 선택이 잘 되고 집중이 잘 됩니다.
@에코마케팅사업보고서그리고 아라르의 경우, 그것은 ‘CO 마케팅’에서 인수 및 아르카르를 인수한다.
그것은 회사의 판매의 55%를 차지한다.
제스 믹스는 운동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 제스 믹싱에 투자하기로 했다.
에코 마케팅의 경우, 우리는 나중에 다시 목록을 구분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렇지 않지만 한국은 분할 목록을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선택하는 기업이 선호하는 기업들을 선호합니다.
셋째, 가격 및 마케팅@ 나는 종종 더 편리하다.
레깅스는 확실히 편리하다고 말했다.
하지만 나는 도움이 될 수 없지만, 자주 입는 가격 측면의 가격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당신이 많은 이벤트를 선택할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물론, 당신은 내 지인을 일반화할 수 없습니다.
그냥 보세요.그리고 최근에 그는 준지현의 모델로서 자신의 주현을 모델로 삼았다.
마케팅은 출혈 경쟁을 이끌 수 있지만 마케팅은 D2C. 금융 상태 및 차트 3. 금융 상태 및 차트에는 필수적입니다.
배당금은 1퍼센트 정도이다.
아직 성장하고 있기 때문에 배당보다는 성장에 집중해야 합니다.
부채 비율과 높은 보존률을 가진 안정적인 회사일 것으로 보인다.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운영 수익률은 8%이다.
@1일 차트로현재 지지와 저항이 120일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지해주신다면 상승세를 기대하겠습니다.
@주봉주봉이가 옆으로 누워있습니다.
최근에 120 본선을 돌파하지 못했는데 조정이 왔습니다.
그 구간을 돌파해 주시면 추가적인 상향 조정을 기대하겠습니다.
@월급2020년에 공개되었고, 현재 평가된 세그먼트로 조정되었으며, 현재 평가 부문으로 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구매한다면, 당신이 내려갈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높은 기회가 있습니다.
@룰루레몬월급게다가 룰루레몬의 가격 흐름도 보면 좋습니다.
추가적인 하락이 있을 수 있지만 60개월을 지지해주신다면 주가가 다시 오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소비가 고물가 시대답게 소비 둔화에 영향을 받은 것으로 보입니다.
4. Trading Log@구매 차트이제 수집하기 좋은 위치라고 생각합니다.
장대봉의 중간 부분인데, 깨지지 않으면 상승 추세로 전환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만약 만약 만약 만약 우리가 다시 볼 수 있다면, 그리고 추가 구매로 잘라내는지 여부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우체국은 추천이 아니다.
선택의 여지가 없어요.#투자아이디어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레깅스 #애슬레저 #기업분석 #익시믹스 #안다르 #스윙투자 #임원 #레깅스관련주 #애슬레저관련주 #비교 #NT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