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버터호두만두의 맛에 눈뜬 합정역으로 유명한 호두만두

같은 동네에 오래 살다 보면 그동안 잘 되는 가게가 어디인지 자연스럽게 알게 된다.

이날 앙버터호두과자를 먹은 이 집도 바로 그런 곳이다.

한번 이사한 곳인데 워낙 잘하는 곳이라 이사한 곳이 어디인지도 체크해뒀어.

합정역에서 유명한 호두과자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로 321층 합정역에서 유명한 호두과자

합정역 유명 호두과자 주소 :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321층 전화 : 02-325-3510 영업시간 7:00 ~ 23:00 일요일 휴무

갓 구워낸 핫호두만두를 맛볼 수 있는 곳이라 종종 들러 낱개로 구입해 소량씩 먹는 날이 많았는데, 이날은 사무실 동료들과 가족들과 함께 나눠 먹는 호두만두를 포장하고자 들러봤다.

천안에서 유명한 가게에서도 호두과자를 먹어봤는데, 막 나온 합정역에서 유명한 호두과자가 더 맛있는 것 같아서 왔다.

2008년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니 나만 더 맛있다고 생각한 건 아닌 것 같다.

커피도 판매하고 있어 달콤하고 고소한 호두과자와 커피를 함께 마실 수도 있다.

매장에서 직접 구워 나오는데 기계식으로 포장하기 때문에 다른 공장보다 예쁘게 포장돼 나온다.

이날 마지막 생산을 마치고 아직 따뜻한 상태로 포장된 호두과자를 만날 수 있었다.

매일 새로 만든 호두과자만 팔기 때문에 저녁에 방문한다면 품절일 때가 있으니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합정역으로 유명한 호두과자 중 일반인들은 이미 여러 차례 먹어왔고, 이날은 앙버터 호두과자를 포장해 보기로 했다.

평소에도 앙버터빵을 좋아하는데 호두과자 버전이라니 이건 먹기 전부터 내 입맛에 딱 맞지 않나.포장을 기다리며 뜨거운 호두과자가 나온 곳이 있다며 한 알을 내줬다.

사장님 친절한 서비스에 감사하며 맛있게 먹어봤어.식전이었기 때문에 디저트 생각은 전혀 없었습니다만, 뜨겁고 매우 맛있었기 때문에 순식간에 한입에 먹어 버렸습니다.

너무 잘 먹어서 그런지 앙버터호두도 맛보라고 하나 더 주시더라.ㅎㅎ 버터가 들어간 달콤한 디저트인데 호밀로 만든데다 무방부제라니 건강한 느낌까지 들어서 먹기 전부터 왠지 안심이 되는 느낌이었다.

어머나!
!
이건 정말 맛있어.그냥 버터 맛이 아니라 신기했는데 사장님께 여쭤보니 발효 버터를 넣어 맛이 진할 거라고 하셨다.

약간은 치즈맛 같은 게 평소 먹던 버터보다는 확실히 풍미가 좋았다.

이렇게 한 알 한 알 정성스럽게 담아주신다.

선물용이나 결혼 선물로도 주문이 많이 들어온다고 하니 맛까지 챙긴 선물로 이만한 것이 없을 것이다.

자연산 곡물과 최상급 호두로 만드는 호두과자는 맛이 없다.

이 동네에 살다 보면 가끔 이 앞을 지나가면서 따뜻한 것을 사 먹을 수 있어 늘 감사할 따름이다.

워낙 알차게 만드는 합정역으로 유명한 호두과자라 포장한 것이 상당히 무거웠다.

나머지 호두과자는 냉동시킨 후 데워 먹어도 맛있기 때문에 넉넉하게 사서 보관한 후 커피를 마실 때마다 꺼내 먹어도 된다.

우선 앙버터호두만두를 꺼내 가족들과 함께 먹어보기로 했다.

마침 조카가 서울에 놀러와서 간식이 필요했는데 타이밍이 잘 맞았다.

조카가 눈 깜짝할 사이에 몇 알을 가져가서 2칸이 비어 있네.그만큼 아이도 잘 먹는 간식이라 소식하는 아이도 좋아하니까 괜히 뿌듯했다.

이 집은 정말 재료에 신경을 쓰는 것이 여러 가지로 느껴졌다.

확실히 맛도 좋았기 때문에 역시 재료는 중요한 것 같아.이탈리아산 천연 발효 버터라 맛도 좋고 소화에도 좋다고 한다.

이것은 일반 호두과자인데, 나머지는 보관해 두었다가 먹기 좋게 4알씩 소분하여 포장되어 있었다.

그래서 몇 봉지는 바로 먹고 나머지는 위생팩에 넣어서 냉동실에 넣어놨어.올 겨울 조금씩 꺼내 디저트로 만들자!
이번에 합정역에서 유명한 호두과자는 오랜만에 방문한 것이었는데, 왜 그동안 잊고 있었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이런 집이 바로 집 근처에 있었는데.다음날 회사에서 동료들과 나눠 먹고 남은 것은 디저트로 먹으려고 꺼내봤다.

달콤하고 커피와 너무 잘 어울려서 티타임 디저트로 안성맞춤이었다.

하나로는 막을 수 없는 것이 유일한 단점이었다 후후, 마음만 먹으면 혼자서도 이 정도는 순식간에 다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맛있는 간식이었다.

독보적인 앙버터 호두과자 맛에 행복한 오후 커피타임이었다.

2주 후면 설날이라서 고향에 가서 가족들과 함께 먹을 설날 선물로 포장해서 가져가려고 한다.

잊지 말고 미리 예약해서 가져가야지!
합정역 주변에서 구입할 수 있는 선물이나 답례품을 찾으신다면 추천하는 합정역에서 유명한 호두과자가 될 것입니다.

독보적인 앙버터 호두과자 맛에 행복한 오후 커피타임이었다.

2주 후면 설날이라서 고향에 가서 가족들과 함께 먹을 설날 선물로 포장해서 가져가려고 한다.

잊지 말고 미리 예약해서 가져가야지!
합정역 주변에서 구입할 수 있는 선물이나 답례품을 찾으신다면 추천하는 합정역에서 유명한 호두과자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