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 리뷰 #2,490] 진한 감성 끌어내기 [마케팅의 비밀을 여는 브레인_ 한스 게오르그 하이젤]

마케팅 작가 한스 게오르그 하이젤 출판 다산북스 2024.03.25의 비밀을 여는 두뇌.뇌의 기능 방식과 마케팅의 원리를 풀어낸 흥미로운 책입니다.

많은 기업들이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기다리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장에서 성공을 위해서는 훨씬 더 확실한 ‘감정 강화’의 길이 있다는 사실을 완전히 간과합니다.

문제는 감정 강화가 측정하기가 어렵다.

알고 있듯이, 아주 작은 직장인력을 구축하기 어려운 점이 있기 때문에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소개하기가 쉽지 않다.

그렇다면, 교육이나 좋은 믿음에 집중해야 하나요?CS 평가도 교환할 수 있나요?- 내가 쏘겠어 – 어림없어감정 강화는 난방 시스템에 유사하다.

한 번에 난방 온도를 높더라도 즉시 따뜻하지 않고 시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감정 강화 마케팅을 선택할 경우 환자여야 합니다.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알고는 있지만 현실적으로 견딜 수 있는 지도자가 있을까요? 질문이 선행되는 것 같습니다.

akhu, 출처 Unsplash저연령층 소비자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자극강화’ 전략이 효과적이고, 고연령층 소비자에게는 ‘균형강화’ 전략이 더 적합합니다.

그래서 결국은 ‘어떻게’로 귀결됩니다.

고민을 해봐야 하는데… 눈에 보이는 장점을 강조하고 강렬한 감정을 이끌어냅니다 기능성을 강화합니다그것은 지역 하나님으로부터 선을 연상시킨다.

어른들의 마음을 바꿀 수 없기 때문에, 여러분이 필요한 사람들을 찾아야 합니다.

그 어른들은 금융 이득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른들이 되는 과정에서…하지만 우리의 두뇌에서 일하는 궁극적인 목표는 ” 긍정적인 감정적인 감정을 최소화하며, 중간, 중간, 중간, 중간, 중간, 중간, 장기, 장기, 장기, 장기, 장기, 장기, 장기, 장기, 장기, 장기,쓰고 나니까 약간 공자왈 같은 느낌이 들어요..belart84, 출처 언스플래시인간 역시 무의식적으로 본보기나 상대적으로 높은 위치에 있는 사람을 따르려고 합니다.

과거에는, 왕과 이제는 슈퍼스타를 따르는 것이 원칙과 멀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포스트잇을 매 분기마다 배포하고 사람들에게 호텔을 주의 깊게 둘러보고 상황이 악화된 곳에 포스트잇을 부착하라고 요청했습니다.

과거에는, 왕과 이제는 슈퍼스타를 따르는 것이 원칙과 멀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포스트잇을 매 분기마다 배포하고 사람들에게 호텔을 주의 깊게 둘러보고 상황이 악화된 곳에 포스트잇을 부착하라고 요청했습니다.

빠른 음악은 고객 행동을 빠르게 하고, 느린 음악은 고객 행동을 느리게 하여 매장을 천천히 둘러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손님들이 음악을 크게 틀면 카페의 신호에 불쾌감을 느끼는 단계에 이르렀습니다.

토마슈마, 출 처 언스플래시시간 순서대로 먼저 발생하는 사건은 나중에 발생할 사건보다 뇌에서 감정적으로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첫째, 여러분은 일어나는 행사들에 대한 감정적으로 중요한 표현이라고 생각합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거죠?균형을 유지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신뢰에 의해 신뢰를 얻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건 혼자가 아냐설명할 수 없는 포인트– 그래서, 인증이 필요합니다.

그 인증은 책에서 배운 것이 아니라 심장으로부터 온 부분입니다.

호텔 언어로 말하지 마세요.고객의 눈높이에서. 내가 말하는 상대방의 이야기로…alexkixa, 출처 Unsplash직원의 얼굴은 최고의 감정 증진제입니다열정과 친절한 마음과 친절한 마음과 친절한 마음으로 가득 채워주는 것은 무엇입니까?그가 주변으로 둘러싸인 피어 그룹의 실제 치료와 분위기가 큰 영향을 미칠 것 같다.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은 두려움이지만, 철학자인 블로치도, 그리고 두려움에 맞서 싸울 힘을 가지고 있다.

핵심 브랜드 감정:바라다미래를 모르는 것은 여러분이 많은 것들을 상상할 수 있는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내가 늙어서 이 표현을 피하고 싶다.

의식적으로…나는 그것에 대해 더 쉽게 듣고 싶어.시간이 비교적 짧은 개념이기 때문에, 나는 나이가 들면…그래서 나는 그것을 읽었어요.미래를 모른다는 것은 여러 가지를 상상할 수 있는 가능성의 세계라는 뜻이기도 합니다… 이제 나이가 들었기 때문에 이 표현은 피하고 싶습니다.

의식적으로… 쉽게 들을수록 동화되는 느낌이 듭니다.

시간도 상대적인 개념이기 때문에 나이가 들수록 그리울 나이이기 때문에… 재미있게 읽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