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22일 서울 영등포구 1층 22일 서울 영등포구 22일 서울 영등포구 1시 30분, 서울 영등포구 서울 영등포구 서울 영등포구 1시 30:30:30:TV에서 심지어 TV에도 너무 덥다고 들었는데, 하이창의 품질은 특히 놀라운 일이다.
나는 모든 모든 사람들이 만족했던 장소를 공유하겠습니다.
문래동 원조 마늘곱창 영등포 데이트 코스 라인 맛집 방영
원조 마늘곱창은 문래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보로 10분 이내에 도착이 가능했습니다.
간판을 방송에서 보고 방문했기 때문에 익숙했습니다.
저녁 식사 시간이 지났는데도 매장 내부는 꽉 찼습니다.
조금 구식이고 어두운 느낌이 들며 뜨거운 분위기가 전해졌습니다.
식당의 줄서기 방송 뿐만 아니라 최근 성시경 씨와 마쓰다 씨가 방문했을 때 문래동에서 유명한 식당이라 더욱 설렜습니다.
앉아서 메뉴판을 보니 곱창, 대창, 얌통, 막창전골 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한정 가격인 마늘 곱창과 대창을 주문했습니다.
원조 마늘곱창은 떡볶이가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양은 끓일 수 있도록 냄비에 제공되었습니다.
쫄깃한 밀떡에 깻잎을 듬뿍 넣어서 다시 보게 되고 떡볶이 맛도 느껴집니다.
쫄깃한 밀떡에 깻잎을 듬뿍 넣어서 다시 보게 되고 떡볶이 맛도 느껴집니다.
다음은 콩나물, 파김치, 부추무침 등 메인 요리의 기본 반찬도 함께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편, 요리 시간은 기다릴 수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2분 정도 근무하며 3분 동안 3분 정도 근무한다.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영등포일은 영등포 날짜이기 전에 하트 스플레터입니다!
주문한 메뉴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보기만 해도 윤기 나는 곱창과 대창이 보이고,주문한 메뉴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보기만 해도 윤기 나는 곱창과 대창이 보이고,파김치도 노릇노릇할 때 올려요. 저희는 파김치를 좀 더 푹 익힌 다음에 먹기로 했어요.아무것도 안 찍고 맛을 봤는데 육면체가 가득하더라구요. 거기에 다진 마늘이 들어가 있어서 느끼했어요.맛있는 음식에 술 마시는 거 잊지 못할 거죠? 오늘의 메인 음료는 소토닉입니다.
레몬까지 준비해서 제조를 마치셨군요.이번에는 같이 나온 양념장에 부추도 같이 먹었어요. 짜면서 간도 제대로 해서 계속 노력했어요.파대창은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것과는 다른 새로운 맛이었습니다.
안에 파가 들어 있어서 은은한 향이 입안에 들어있었습니다!
하면 두 잔, 세 잔, 두 병이 되는 게 비밀이 아닙니다함께 나오는 감자와 떡도 바삭하고 쫄깃해서 반찬으로 먹기에 좋았습니다.
반찬용 셀프바가 있어 원하는 만큼 리필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약한 불로 유지하면서 먹었는데 겉이 살짝 익어서 겉의 진수를 맛봤습니다!
개인적으로 매운 고추를 올리는 게 완전히 제 스타일이었어요.다음으로 영천식 한우회를 주문했는데 가성비가 좋아서 반찬으로 아주 좋았습니다.
다진 마늘과 파고추가 들어갔고 맵기는 했지만 양념이 맛있어서 얼른 한 접시를 비웠습니다.
영등포 데이트 코스에서 이걸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다음으로 김치말이국수를 넣어 먹었습니다.
신 김치에 김가루와 참깨를 뿌려 고소한 맛이 특히 매력적이었습니다.
시원해서 그런지 면발이 쫄깃하고 음식도 많아서 두 명이 먹기에 충분했습니다.
여기서 맛있게 먹는 팁은 면에 대창을 올리면 색다른 조합을 느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배부르긴 했지만 마지막 피날레인 무볶음밥을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
예쁜 하트 모양으로 제공되었습니다.
조금 애매한 것 같은데, 꿀맛을 넣고 자극하지 않으면 더 낫지 않아.먼애동에서 인기 있는 레스토랑이 없는 곳이었고 맛의 맛은 맛이 좋지 않은 곳이었다.
식당에서 데이트하고 싶다면 걱정 없이 원래 마늘 곱창으로 가서 원래 마늘 곱창으로 가주세요.50m 네이버 회사/오픈 스트리트 맵, 도스맵, 구스맵, 도스시티, 도스시티, 도스마, 구스마, 구스마, 구스마, 구스마, 구스마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경인로79길 17-11층 오리지널 마늘곱창 예약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경인로79길 17-11층 오리지널 마늘곱창 예약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경인로79길 17-11층 오리지널 마늘곱창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