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슘제를 추천하는 여성분들을 위한 칼슘 영양제,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나이가 들면서 여러가지 부분에 대해 궁금해지는 요즘입니다.
특히 몇 달 전에 엄마가 된 저는 관절, 뼈 건강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출산 후에 관련하여 기능이 나빠지거나 통증도 가끔 느꼈기 때문에 관리를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여러 가지 방법 중에서 저는 ‘플레오스’라는 칼슘 영양제를 복용하고 관리를 했습니다.
칼슘제 추천 제품으로 소개를 하고 싶은 만큼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래서 제가 먹고 있는 영양제 정보와 복용 후기를 공유하려고 이렇게 포스트를 작성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예전에는 관절 건강 관리에 별로 관심이 없었습니다.
평소 건강한 편이라 관련된 아픔은 다른 사람의 이야기 같았습니다.
하지만 출산전, 후에 저의 이런 생각은 바뀌게 되었습니다… 아이를 임신했을 때부터 조금씩 허리와 손목 등에 통증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출산을 한 후에도 이런 문제는 계속되었다고 합니다.
오히려 매일 육아를 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손목에 통증이 생기기도 했습니다.
육아를 중단할 수 없었기 때문에 손목 보호대를 착용하는 기간이 계속되었습니다.
이런 관절의 불편함을 겪다 보니까 관리의 필요성을 많이 느끼게 되었습니다.
제가 힘들어하는 모습을 본 남편 역시 필요성을 느꼈고, 관련해서 여러 가지 방법을 찾곤 했어요. 남편의 말에 따라 처음에는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스트레칭, 가벼운 운동을 따라하기도 했습니다.
이 방식에 처음에는 긍정적인 느낌을 받았지만, 그렇게 오래 가지는 않았어요. 시간적으로 여유가 없는 것은 물론 계속 미루다 보니 다시 통증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다른 방법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나는 이왕이면 편하고 쉽게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싶었어요. 이런 나의 욕구를 깨달은 남편은 나에게 영양제 하나를 먹어볼 것을 추천했어요. 칼슘제 추천 제품으로 잘 알려진 프레오스 영양제를 먹어볼 것을 적극 추천했습니다.
제가 찾아봤는데 여성 전용 칼슘 보충제로 제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것 같다고 했어요. 가격도 한 달 기준 77,000원으로 합리적인 것 같다며 적극 추천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남편의 이야기에 관심을 가지고 이것을 자세히 조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결과 남편의 말처럼 여러 부분에서 강점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우선 가장 기본이 되는 업체 부분에서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칼슘제가 추천하는 이 보충제는 메타웰이라는 일본의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체에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이곳은 다양한 기술과 역사를 가진 곳으로 효능이 뛰어난 건강기능식품을 만드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의 안정감도 올라갈 수 있었습니다.
칼슘제 추천 제품으로 알려진 이것은 원료도 매우 우수하다는 강점이 있었습니다.
프리미엄 3종의 칼슘은 물론 관절 특효 원료가 함유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영양제에 배합된 칼슘은 산호 칼슘, 난각 칼슘, 조개 미소성 칼슘의 3가지였습니다.
모두 몸의 흡수도가 높은 칼슘으로, 뛰어난 효능도 기대할 수 있었습니다.
그 밖에 콘드로이틴, 상어 연골 추출물 등 관절 건강에 특효성 원료가 배합되어 있었습니다.
이런 원료들을 보고 섭취 후 긍정적인 변화를 기대할 수 있었습니다.
자연 유래 원료를 사용하고 있다는 특징도 있어 부작용 측면에서도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사람들의 후기를 봤을 때도 긍정적인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특히 저와 마찬가지로 출산 후 관절에 불편함을 느낀 사람들이 긍정적인 변화를 느꼈다는 이야기를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자연스럽게 저도 흥미를 가지게 되었고 구매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자연 유래 원료를 사용하고 있다는 특징도 있어 부작용 측면에서도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사람들의 후기를 봤을 때도 긍정적인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특히 저와 마찬가지로 출산 후 관절에 불편함을 느낀 사람들이 긍정적인 변화를 느꼈다는 이야기를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자연스럽게 저도 흥미를 가지게 되었고 구매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구매는 남편이 해줬는데 할인해준다고 좋아하더라고요. 배송비용도 많이 들지 않았고 생각보다 빨리 택배를 받으실 수도 있었어요!
!
아무래도 해외배송이라 처음에는 1~1주일 반 정도의 배송기간을 예상했는데 5일 후에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상태도 깨끗했기 때문에 관련된 만족도가 올라갈 수 있었습니다.
영양제의 경우 하루 10알을 섭취하면 된다고 합니다.
한 번에 먹을 필요 없이 2~3번에 나누어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도 3알씩 3번 나눠 먹기 시작했어요.평소에 알약을 삼키지 못하는 저인데 어렵지 않게 삼켰어요!
!
향도 강하지 않고 정의 크기 자체가 작았기 때문에 한 번에 3정을 먹는 것도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만약을 위해 3일 정도 마셔 보았습니다만, 피부 트러블과 같은 부작용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더 안심하고 칼슘제 추천 복용을 시작했습니다.
2~3주 정도 꾸준히 먹기 시작하면서 점차 긍정적인 변화가 느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는 다음과 같은 리뷰를 느꼈습니다.
일단 관절에 느껴지는 통증이 많이 개선됐습니다.
이전에는 밤이 되면 느끼는 통증이 심해져 좀처럼 잠을 잘 수 없었습니다만, 지금은 깊이 잘 수 있게 되었습니다.
허리의 불편함도 많이 줄었어요. 물론 느껴지던 불편함이 완벽하게 사라진 것은 아니지만 긍정적인 변화를 느꼈기 때문에 충분히 만족할 수 있었습니다.
평소 필요했던 칼슘을 편하게 먹을 수 있게 되어 만족감이 더욱 높아지게 되었습니다 :)관절의 통증이 줄어들면서 제 불안한 마음도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육아를 할 때는 물론 일상 생활을 할 때는 조금 더 걱정 없이 관절을 사용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일정 기간 먹고 만족한 저는 꾸준히 섭취하기 위해 최근 추가 구매를 하기도 했습니다.
유통기한도 길었기 때문에 보관 후 섭취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칼슘제 추천 제품으로 프레오스를 소개하고 싶었습니다!
저와 비슷한 증상으로 관리의 필요성을 느끼면 한번 섭취해 보시기를 권하며 글을 마칩니다.
유통기한도 길었기 때문에 보관 후 섭취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칼슘제 추천 제품으로 프레오스를 소개하고 싶었습니다!
저와 비슷한 증상으로 관리의 필요성을 느끼면 한번 섭취해 보시기를 권하며 글을 마칩니다.
메타웰 플레오스 1병(1개월분) : 메타웰【메타웰】메타웰 일본의 뛰어난 제품을 엄선하여 소개하는 건강/의료 분야 큐레이션 전문회사 smartstore.naver.com메타웰 플레오스 1병(1개월분) : 메타웰【메타웰】메타웰 일본의 뛰어난 제품을 엄선하여 소개하는 건강/의료 분야 큐레이션 전문회사 smartstore.naver.com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