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키지시장 먹방 산초 계란말이 솔직한 리뷰 기타 네기토로, 성게, 연어알, 딸기떡

츠키지일본 〒104-0045 도쿄도 주오구 츠키지

도쿄 츠키지시장(츠키지) 어시장에 다녀왔습니다.
아침일찍 가서 우니돈을 먹으려고 했는데… 성게덮밥 포장마차를 뜯어먹었더니, 줄이 엄청 늘어서 있었습니다(네, 그 유명한 성게알 등) 인파가 대단했고, 도쿄 여행 중 가장 재미있었던 것 같은 츠키지 수산시장 먹방 포스팅입니다.
추천 계란말이

본론부터 말하자면, 모든 블로그에 시모야마쵸의 계란말이집이 자세하게 포스팅되어 있어서 밑이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음.. 전혀 달랐어요 하늘과 땅의 차이로 위에 보이는 계란말이집이 더 촉촉하고 맛있었습니다.
더 달기도 해요. 딱 봐도 단면이 촉촉하고 딱딱해보이는 브라운결이 없어요. 시장에 들어서자마자 왼쪽에 엄청 줄을 서 있어서,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곳이에요(간판 읽을 수 없는 곰의 눈…) 산초 계란말이이 노란 간판과 계란말이를 만드는 모습을 가까이서 볼 수 있다는 재미는 있지만, 너무 급하게 센 불에 감고 있으면 안이 보이지요 저렇게 튀기듯이 브라운이 생긴 부분이 일단 식감이 신경쓰이고(좀 까칠까칠한 느낌 아시죠?)…) 짭짤하고 또 맛이 나는 그냥 계란말이라서, 단 계란말이도 아니었어요… 여기는 줄을 서서 먹는 맛이 아니라서 솔직히 저는 추천하니까 초밥(성게 유부초밥)/얼마간의 유부초밥(연어알 유부초밥) 유부초밥이 노란 간판과 계란말이를 만드는 모습을 가까이서 볼 수 있다는 재미는 있지만, 너무 급하게 센 불에 감고 있으면 안이 보이지요 저렇게 튀기듯이 브라운이 생긴 부분이 일단 식감이 신경쓰이고(좀 까칠까칠한 느낌 아시죠?)…) 짭짤하고 또 맛이 나는 그냥 계란말이라서, 단 계란말이도 아니었어요… 여기는 줄을 서서 먹는 맛이 아니라서 솔직히 저는 추천하니까 초밥(성게 유부초밥)/얼마간의 유부초밥(연어알 유부초밥) 유부초밥츠키지시장의 유동인구는 정말 많지만, 대부분의 가게에서 자기 가게 길에서 몰래 먹고, 또 가지고 온 쓰레기 정도만 분리해서 버릴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다른 쓰레기는 버리기 어렵습니다 유부초밥집은 앞에 이렇게 조금 간이 테이블이 있어서 서서 먹기도 편했습니다.
간장도 구비되어 있고, 쾌활하게 여기서 아까 말했던 맛있는 계란말이집을 픽업해온 일행과 조인하여 편하게 먹은 후에츠키지시장의 유동인구는 정말 많지만, 대부분의 가게에서 자기 가게 길에서 몰래 먹고, 또 가지고 온 쓰레기 정도만 분리해서 버릴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다른 쓰레기는 버리기 어렵습니다 유부초밥집은 앞에 이렇게 조금 간이 테이블이 있어서 서서 먹기도 편했습니다.
간장도 구비되어 있고, 쾌활하게 여기서 아까 말했던 맛있는 계란말이집을 픽업해온 일행과 조인하여 편하게 먹은 후에딸기떡, 딸기 찹쌀떡딸기떡, 딸기 찹쌀떡국립국어원에서 떡은 피하라고 했던 것 같은데, 입에 잘 붙는 간단한 단어라 어쨌든 딸기는 한국 딸기가 제일 맛있지만 딸기의 계절이기도 하고… 입맛을 돋우려고 길거리에서 산 딸기떡들!
저는 사실 단단한 식감/새콤달콤한 맛을 다 좋아해서 외국 딸기를 좋아하는데 초코, 복숭아, 팥 맛인데 근본적인 팥이 개인적으로 제일 좋았어요. 그 일본에 왜 백화점 지하에 가면 저렇게 묘하게 단단한 식감이랄까 팥소도 아니고 떡도 아닌 그거 있잖아요 일본 전통 과자 껍질 같은 거?그런 식감이 사~ 약간 베이스로 살아있는 그런 떡 느낌이에요. 네기토로, 참치다타키마키 스시마키한 바퀴 더 돌아 시장 입구로 돌아오다가 포장마차처럼 우니돈을 파는 곳이 꽤 많았는데 막상 자리가 없더라고요.그래서 다시 입구쪽의 네기토로가게를 발견했어!
!
!
처음에 츠키지 시장 입구에 들어와서 제가 추천한 계란말이 가게에서 바로 왼쪽입니다.
저 이거 진짜 좋아해요, 간 참치말이. 시장이라 그런지 아주 선심 쓰듯 듬뿍 올려주셨어요.배만 안 불러요.더 먹을 수 있었는데. 이게 제일 맛있었던 것 같기도 한데? 강추합니다… 여기는 일본인들도 많이 사먹었어요.간이테이블경쟁약-강치열 푸핫참치스시 / 참치스시그리고 또 맞은 편 입구 안쪽에는 어느 정도실 내의 가게의 형태의 시장이 있습니다.
여기도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자리를 잡는 힘들었습니다···굴도 많이 보이던데요…이에 나이이므로 맛만 하면 가장 입구에 피스에서 팔고 있는 참치 초밥 집에서 기미만 했어요···참치는 중금속 등 많이 가지고 있는 생선이라서 많이… 그렇긴 이 먹는 것은 추천할 수 없네요, 아시잖아요, 어쨌든, 가격이 아주 싼 참치 초밥인데 제가 원래 붉고 붉은 색 같은 붉은 부위가 좋아합니까?그런데 여기는 분명이 부위가 별로였어요 그래도 큰 다랑어의 부분이 싼… 그렇긴 해도 이 가격에 만족하지 않는 것도 그렇네,확실하게 질기부위였어요정말 참치 맛만 하고 싶어소량을 사기에는 좋은 곳이다!
바로 옆에 관광 안내소 같은 작은 선물 가게와 다리 같은 것도 팔고 있어 구경하고 과자 한 봉지를 샀네요아니, 저 약간 말이 스머프 같습니다만, 정말 즐거웠습니다… 그렇긴이곳은 동경 여행을 간다면 정말 꼭 가보고 가치가 있는 곳이긴 합니다!
사람도 붐비고 힘들었지만, 정력적인 공간이었습니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