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고희의 환갑잔치 용돈 이벤트 센란 상소문

어머니의 칠순잔치에 동산소문과,동난초를 이벤트를 했는데 은근히 손이 많이 갔습니다.
단지 사진만 보면 쉽게 할 수 있을거라 생각했지만 동시에 두개를 같이 하고 많은 양을 작업하자니 조금 힘들었습니다.
시간이 있으면 하루에 한개씩 하시는게 좋습니다

깨끗한 돈을 봉투에 넣기가 쉬워서 은행 창구에 가서 바꿨는데 5만원짜리 지폐는 대부분 깨끗하다고 합니다깨끗한 돈을 봉투에 넣기가 쉬워서 은행 창구에 가서 바꿨는데 5만원짜리 지폐는 대부분 깨끗하다고 합니다용돈상소문 부모님의 고희봉투에 넣어드리면 재미없을 것 같아서 상소문과 돈난초를 구입했어.기억에 남는 파티를 위해 준비했는데 기뻐해줘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던 케이크, 총, 용돈박스 같은 건 많이 보셔서 아시겠지만 이건 전혀 눈치채지 못했어요요즘은 QR코드를 찍으면 동영상으로 준비하는 방법을 알려주니까 좋아요1. 먼저 봉투에 돈을 같은 방향으로 잘 넣고 양면 테이프를 붙입니다2. 왼쪽에 3개, 오른쪽에 3개 붙여주세요3. 돈을 끝까지 밀어넣으면 붙일 때 예뻤어요 꾹꾹 누르면서 붙여주세요.(50만원은 낱개씩 떨어져서 잘 붙는데 100만원을 하면 겹쳐서 떨어질까봐 눌러 붙였습니다)4. 많이 붙이면 돈이 겹쳐서 좀 예쁘지 않죠?그래도 100만원이 넉넉하니 어머니 생각하며 열심히 키웠습니다5. 이제부터는 같은 방법으로 오른쪽을 찌른다테이프가 얇아서 접착력이 아주 강한편은 아니고, 떨어질까 봐 조금 걱정이 됬어요6. 가운데 편지는 양면이니까 떼서 붙이면 끝!
7. 빙글빙글 양쪽을 잘 감아줘요멋진 상소문이 완성된 편지를 보내려고 했는데, 상소문으로 간단하게 메시지를 전할 수 있어서 어머니께 하고 싶은 말을 전했습니다미리 감아두면 돈이 둥글게 감기 때문에 이벤트 직전에 감아두면 잘 늘어나서 사진찍기 좋아요돈이 넉넉한것을 원하시면 100만원이 좋고 신사임당님의 얼굴이 잘 보이게 하려면 50만원이 멋지다고 생각합니다동남초 고희파티 썬돈난초가 재밌었는데 난이도가 좀 있었어요 왜냐하면 저는 돌가루 때문이에요. 잘 따라오세요일단 화분을 잘 닦습니다2. 돈 봉투에 돈을 넣고 가장자리는 서로 연결을 위해 넣을 봉투를 추가했습니다3. 돈봉투 끝을 테이프로 떨어지지 않게 연결합니다4. 연결한 후에 빙글빙글 둥글게 말립니다5. 마지막 돈난에도 꼭 테이프를 붙여주세요6. 상자 안에 돈이 있는지를 넣고 종이를 씌워주세요7. 난초 끝에 갈고리가 있는데 휘어서 걸어주고 본보기로서 이끌어 보았습니다돈이 잘 나갔습니다너무 많이 실험하지 마세요 돈봉투 끝이 헐거워져서 축는 날 잘 빠져나오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돌을 많이 넣으면 돌이 튕겨나가기 때문에 양보다 조금 넣으시면 좋아요 아니면 돌은 넉넉하게 넣고 선물하기 전에 신문지를 깔고 진행하시면 나중에 편하게 치울 수 있어요8. 종이의 수평이 맞지 않으면 돌이 떨어지므로 조심해서 넣어주세요 무너지지 않게 돌을 넣는 게 난이도가 있었어요짜잔 완성!
정말 난초 같지??돈의 난초 이벤트를 잘 하는 방법우선 상서문부터 시작한 편지를 읽고 용돈을 받고 기뻐해 주었습니다.
여기서 끝난 줄 알았던 부모님, 왜냐하면 선물도 많이 준비해서 갔거든요 하이라이트로 돈난초를 선택했어요 식사 후 마지막으로 단체사진을 찍으면서 돈난초를 꺼냈던 부모님은 생화라고 생각했어요. 혹시 이거 가짜 아니야?이렇게 말씀하실까봐 댓글도 미리 준비했습니다.
난초가 죽을 때까지 건강하게 살아있었으면 하는 의미에서 조화를 준비했습니다!
근데 생화인 줄 알았어요 그다음에 생일 이벤트 초반에 숫자 카운트 되는 음악을 준비해 갔어요 요즘은 난초 뿌리까지 뽑으면 100세까지 산다는 말이 유행이래요.엄마도 뿌리까지 잘 뽑을 수 있는지 해봅시다준비해둔 노래를 틀었어요.거의 MC 수준이었어요 5.4.3.2.1 카운트와 함께 엄마가 난을 신중하게 선택했어요!
돈이 나오자 깜짝 놀라신 엄마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고 놀라셨어요 그리고 돈을 내서 목에 걸어준 돈목걸이를 하고 기념사진을 찰칵!
!
!
그냥 드리는것도 즐겁지만 댓글과 음악을 준비하고 가신다면 더욱 멋진 칠순 용돈 이벤트가 되셨을 부모님 생신, 칠순 환갑잔치, 용돈 이벤트를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준비해둔 노래를 틀었어요.거의 MC 수준이었어요 5.4.3.2.1 카운트와 함께 엄마가 난을 신중하게 선택했어요!
돈이 나오자 깜짝 놀라신 엄마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고 놀라셨어요 그리고 돈을 내서 목에 걸어준 돈목걸이를 하고 기념사진을 찰칵!
!
!
그냥 드리는것도 즐겁지만 댓글과 음악을 준비하고 가신다면 더욱 멋진 칠순 용돈 이벤트가 되셨을 부모님 생신, 칠순 환갑잔치, 용돈 이벤트를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