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철도 여행팁 : 독일철도 독일반(DB) 예약하기/ ICE 예약/ 탑승후기

독일철도 여행팁 : 독일철도 독일반(DB) 예약하는 글·사진 에이데이

안녕하세요. 여행 인플루언서 A-DAY입니다.
오늘은 제가 독일을 한 바퀴 도는 여행을 하면서 정말 자주 타던 DB, 독일 철도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독일 DB는 한국 KTX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독일 내 외에도 독일과 인접한 국가를 포함하여 4만 개가 넘는 역을 운행하고 있습니다.
딱 40,877역인데요. 독일에서 한도시에만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면 이 DB를 반드시 타게 됩니다.

DB 중에서도 고속열차는 ICE라고 하는데요. ICE가 지나는 역 지도입니다.
하단에 첨부해 놓겠습니다!
독일기차여행 독일철도 한국공식인증대리점에서 예약하는 DB 한국공식인증대리점 홈페이지입니다 한글로 되어있어서 마음이 편안함-① 여행구간 검색 / 날짜 / 시간 / 탑승인원 입력② 스케줄을 보고 원하는 시간과 2등석을 탈지, 1등석을 탈지 선택합니다.
나는 야간 열차를 탈 때는 일등석을 탔어요~ 독일 전철을 타면서 위험하다고 생각한 적은 한 번도 없지만, 밤에 기차를 탈 때는 일등석을 탔습니다.
자세한 여정을 클릭하면 직행인지, 환승인지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과 금액을 계산하여 환승을 하지 않는 티켓을 선택하는 것도 좋겠죠?!
Super Sparpreis는 최저가로 환불 취소 불가, Sparpreis는 출발일 전날까지 10유로의 수수료를 내고 환불 취소 가능, Flexpreis는 탑승 1일 전까지 무료로 환불 취소 가능합니다.
그리고 출발 당일 대체편으로 다른 ICE에 승차할 수 있으며, 당일에 한해 대중교통도 1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정을 변경할 계획이 없으므로 가장 저렴한 Super spar preis 선택!
③ 좌석을 지정하는데요. 편하게 DB를 가려면 지정해서 가는 것이 좋고 아니면 빈 자리를 왔다 갔다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드레스덴에 갈 때는 만원 전철이었습니다만, 그 외의 지역을 지날 때는 꽤 자리가 많아서 좌석 지정을 하지 않아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3명이기 때문에 같이 앉을 테이블 자리를 잡으려고 전원 지정했습니다.
④ 규정 및 개인정보 활용에 체크!
⑤ 결제 여행자의 이름, 승객 정보 등을 입력하여 결제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독일 철도의 한국 공식 인증 대리점의 경우 한국 원화로 결제되는 금액도 알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되면 DB티켓 구입은 완료!
독일 철도의 한국 대리점은 공식 홈페이지와 같은 티켓 요금과 같은 요금 규정을 적용했으며 타사보다 싼 빌딩권 수수료로 표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ISO27001인증 회사라서 안전하게 고객 정보도 보호하고 있고 신뢰할 수 있는 회사입니다.
독일 철도의 한국 대리점에서는 3월 사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한다는 것입니다.
발권 수수료 인하(예약 기간 3/1~3/31)기존의 2유로였다 수수료가 3월 1개월간 1유로 인하됩니다.
캐쉬백 세이버, 수퍼 세이버 요금을 선택하는 고객에 한 표 1장을 5,000원 현금 가방을 실시한답니다.
(카드 부분 취소, 인원 수에 관계 없이 하나의 결제 건에 적용, 프로모션 적용 운임에 한한다)출발일에 관계 없이 적용 구간에 상관 없이 3월 중 예약하는 티켓에 대한 캐쉬백을 실시하므로 조만간 독일 여행 계획이 있는 분이라면 이 기회를 활용하시면 좋습니다.
독일철도 DB 예약하러 간다독일철도 한국공식인증대리점 DB 독일철도 한국공식인증대리점, 한국어고객센터 운영, 국내결제, 저렴한 수수료. db.bookingrails.com2024 ICE 맵파일 231127_Liniennetz ICE 2024.pdf 파일 다운로드 내 컴퓨터 저장네이버 MYBOX에 저장독일 DB 탑승 후기 프랑크푸르트 – 뮌헨 – 드레스덴 – 베를린 – 함부르크 – 프라우푸르트까지. 독일에서 기차를 탔을 때만 해도 24시간은 걸릴 것 같은데요?기차가 대부분 깨끗하고 화장실도 깨끗한 편이어서 제가 탈 때는 연착도 거의 없어서(프랑크푸르트-뮌헨 구간 1회 30분 정도 연착) 편리하게 이용했습니다.
특히 ICE에서는 와이파이가 돼서 정말 편했어요. RE(Regional train) 같은 경우는 사람들이 살지 않는 황야, 산 지역을 지날 때는 데이터도 가끔 안 될 때가 있었거든요. 하지만 ICE에서는 걱정 없이 와이파이가 굳어진다.
사진을 보니 또 독일에 가고 싶어지네요. 독일 여행에서 정말 한 몫 한 것이 DB였습니다.
DB예약 잘하시고 즐거운 독일여행 되세요!
!
=) 국내외 여행과 캠핑정보, 입덕을 부탁드립니다 인플루언서 홈으로 바로 이동!
!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