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영화 명탐정 피카츄 입소문 리뷰 줄거리 결말 포켓몬 원작

넷플릭스 영화 명탐정 피카츄 입소문 리뷰 줄거리 결말 포켓몬 원작

명탐정 피카츄 감독 롭 레터맨 출연 : 라이언 레이놀즈, 저스티스 스미스, 캐서린 뉴턴, 빌 나이, 와타나베 켄, 수키 워터 하우스, 카란 소니, 리타 오라, 오마르. 차파로, 크리스.키움봉 2019.05.09.

명탐정 피카츄 감독 롭 레터맨 출연 : 라이언 레이놀즈, 저스티스 스미스, 캐서린 뉴턴, 빌 나이, 와타나베 켄, 수키 워터 하우스, 카란 소니, 리타 오라, 오마르. 차파로, 크리스.키움봉 2019.05.09.사라진 아버지를 찾기 위한 파트너는 피카츄?한때 포켓몬 트레이너를 꿈꾸었으나 아버지와의 불화로 꿈을 포기한 팀은 신문에서 아버지의 해리의 사망 소식을 듣게 됩니다.

아버지가 근무하던 포켓몬과 인간이 공존하는 라임 시티를 방문한 팀.그는 아버지의 방에서 해리의 포켓몬이었다 피카츄에 만나게 된다.

놀랍게도, 피카츄의 말을 알아듣는 팀은 기억을 잃어버린 피카츄를 통해서 해리가 살아 있을 가능성이 있음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피카츄의 잃어버린 기억과 아버지를 찾는 모험을 가게 됩니다.

이런 이야기 구성은 모험과 추리의 재미를 동시에 살립니다.

또 포켓몬의 능력을 바탕으로 한 배틀 장면에서 액션의 묘미도 보이고 줍니다.

이 작품이 국내에서 공개됐을 때는 3면에 스크린이 있는 스크린 X를 메인으로 누르고, 이런 포켓몬의 기술을 극장에서 더욱 몰입감을 갖고 피로하려는 노력도 보이고 주었습니다.

특히 리자몽과 결투하는 장면이 기술적인 측면은 물론 포켓몬의 매력이 귀여우잘 나타납니다.

다만 아시겠지만, 트레이너의 등장으로 싸움을 하면, 이야기에 몰두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만화도 아닙니다.

그래서 등장하는 것이 마시는 순간 포켓몬들이 극도의 흥분 상태가 되어 제어할 수 없는 R가스라는 것이 등장합니다.

이 R가스의 정체를 파헤치기 때문에 팀과 피카츄, 무급 인턴 기자 루시가 힘을 모아 조사를 합니다.

그리고 라임 시티 시장, 로저·클리포드가 불법으로 포켓몬을 연구실에 가두어 생체 실험을 한다는 사실을 알아요.이 R가스는 뮤쯔츠로 만들어진 것입니다.

참고에 포켓 몬스터의 첫 극장판의 주인공 포켓몬이 뮤 트럭이었습니다.

뮤 트럭은 뮤의 유전자를 조작하고 인간이 인공적으로 만든 포켓몬이라는 점에서 의미를 갖습니다.

생태계를 파괴하고 인간의 욕망을 상징하는 인상에서도 우이랑감이 나오고, 포켓 몬스터 게임에서 우이랑으로 등장한 캐릭터입니다.

그래서 뮤쯔츠이 등장했을 때 모두 이 캐릭터가 최종 보스이구나라고 생각했다고 생각합니다.

안타깝게도 다릅니다.

솔직히 뮤쯔츠의 등급을 감안할 때…이래봬도큰 변수가 없어서는 싸우면 완패입니다.

팀들의 침입을 알게 된 로저는 게임의 구루 닌자까지 풀면서 3명은 위기에 직면합니다.

이때 액션이 천지의 사변이 일어나대규모 액션을 선 보입니다.

다행히 이·산에 씨 일행이 나타나고 그들은 구조됩니다.

뮤츠의 등장과 라임시티를 둘러싼 음모그리고 뮤지션 트럭과 만나게 됩니다.

”뮤쯔츠은 부상당한 피카츄를 치료했지만 나 잘 따르고 준 “이라며”인간은 사악하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로저의 습격을 받고 연행됩니다.

이때 뮤지션 트럭은 피카츄와 기억 공유를 시도했습니다.

피카츄는 자신이 뮤쯔츠을 돕고 해리를 배반한 것을 알아요.이렇게 보면, 해리가 로저 편에서 포켓몬들을 상대로 생체 실험을 하고 뮤쯔츠을 도운 피카츄가 그 보복을 하면서 탈출을 도운 것으로 보이는 스토리입니다.

이 기억에 충격을 받은 피카츄는 팀도 어기는 것은 아닐까 하고 그를 떠납니다.

라임 시티에 도착한 팀은 로저의 음모를 막기 위해서 포켓몬을 사랑하는 그의 아버지 하워드에게 이 사실을 알리고 싶습니다.

이 작품은 제목부터 명탐정 피카츄잖아요.그래서 추리물 요소가 있어요.여기서 역전 장면이 나옵니다.

알고 보면 이 하워드가 모든 일의 배후 인물이었어요.병에 걸린 그는 치료법을 찾다가 뮤쯔츠의 능력을 이용하면 인간과 포켓몬의 융합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아냈어요.다만 포켓몬이 난폭한 상태일 때만 가능하고, R가스를 이용한 겁니다.

인간이 포켓몬과 융합하면 더 좋은 형태의 진화가 가능하다고 생각했던 그는 라임 시티의 모든 시민에게 이 방법을 사용합니다.

로저는 이 계획을 알고 아버지의 광기를 끊으려고 해서 잡혔습니다.

그리고 로저의 모습을 하고 그를 대신했던 것은 변신의 귀재로 불리는 포켓몬, 메타몽이었습니다.

음모를 알아낸 팀과 힘을 모아 싸우는 것은 피카츄입니다.

피카츄는 해리의 사고 현장을 지나는 길에 기억을 되찾아요.사고를 일으킨 것은 개구리 닌자들이었습니다.

자신이 팀을 배신하고 죽인 것이 아님을 알게 된 피카츄가 돌아옵니다.

그리고 뮤쯔츠의 몸을 차지한 하워드+메타 물질을 상대로 트레이너 팀과 포켓몬 피카츄는 콤비 플레이를 펼치며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이처럼 라임 시티는 다시 평화를 되찾아요.그리고 대역전 장면이 펼쳐집니다.

그것은 피카츄의 정체입니다.

알아보니 피카츄가 해리였습니다.

팀이 피카츄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던 이유였습니다.

해리는 뮤쯔츠을 탈출시키려고 했지만, 게글닝쟈들의 공격으로 죽을 위기에 처했습니다.

이때 뮤쯔츠는 해리의 몸은 회수하고 그 영혼을 그의 포켓몬이었다 피카츄에 넣은 것입니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넷플릭스 영화이야기는 끝까지 들어 봐야 한다고.원래 뮤 트리가 말하려던 말은 인간은 사악하지만 모든 인간이 아님을 당신이 보였다고 피카츄의 안의 하리에게 말하고자 한 것입니다.

이렇게 해리는 뮤쯔츠에 의해서 피카츄에서 나오고, 다시 원래의 몸에서 팀과 감동적인 가족 상봉을 하게 됩니다.

포켓몬 좋아하는 분+우리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가벼운 어드벤처 것을 선호하는 사람이면 꽤 만족을 느끼는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명탐정 피카츄>입니다.

다만 내 경우에는 스크린 X플랫폼에서 이 영화를 관람한 것으로 만족도가 높았는지도 모릅니다.

4DX의 경우 3면의 스크린을 통한 입체감이 상당하고, 액션의 몰입감이 더 강했어요.전술한 움직이는 땅에 갈라지는 장면이 압권이었습니다.

함께 배틀 장면과 숲에서 펼쳐진 추격전 등이 들어가는 몰입감을 줬다.

피카츄의 역동적인 액션도 포인트입니다.

가장 좋았던 점은 3면의 화면인 것으로 일반 2D스크린에서 볼 수 없었던 포켓몬이 가득했습니다.

넷플릭스의 경우 스크린 X플랫폼처럼 보이는 것이 아니라 이런 장치적인 쾌감은 없어 보여서 많은 분들이 어떻게 보는지 궁금합니다.

라이언·레이놀즈에 뻔뻔한 피카츄를 어떻게 느낄지도 궁금하구요.포켓 몬스터가 어른도 아이도 즐길 수 있는 작품이라는 점에서 가족 전원이 넷플릭스에서 함께 즐기는 작품 공개로 매우 사랑하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