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기자차 효능 4가지 및 눈 건강 복합 관리의 필요성[영양학적 시선]

구기자차의 효능

안녕하세요 영양상담사 문 선생님입니다.
빨간 열매가 예쁜 구기자!
구 기자가 인삼, 연꽃과 함께 세계 3대 명약에 이름을 올린 것을 알고 계셨나요?세계 3대 명약이라는 이름답게 구기자 열매로 만든 구기자 열매차의 효능은 이미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눈 건강에 좋은 영향을 줍니다.
오늘은 구기자차의 효능 4가지와 안구 건강을 위한 복합 섭취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기자차의 효능구기자차의 효능구기자차의 효능구기자차의 효능구기자 효능 1. 독소 배출구의 기자에는 타닌 성분이 풍부한데 이는 유해 독소 및 노폐물 배출에 좋습니다.
특히 최근 가장 문제가 되고 있는 미세먼지 발생으로 체내에 축적되는 중금속 배출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구기자차의 효능구기자의 효능2. 피로회복 구기자의 효능2번째는 피로회복입니다.
구기자에는 비타민C가 풍부한데 이는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유산 분비를 억제해 피로 회복에 좋습니다.
구기자차의 효능구기자 효능3. 노화예방 구기자 열매에 풍부한 비타민C는 피로회복에도 좋지만 노화예방에도 탁월합니다.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노화방지 및 세포재생에 좋습니다.
게다가 이것은 눈 건강에도 영향을 미쳐 노화로 인한 황반 색소 감소를 막을 수 있습니다.
구기자차의 효능구기자 효능 4. 안구질환 예방 구기자에는 베타카로틴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은 눈 조직을 구성하고 피로를 해소하는 데 긍정적인 영향력을 행사합니다.
특히 항산화 작용으로 스마트폰 사용이 일상화된 요즘 안구 질환 예방에도 좋습니다.
구기자차의 효능, 눈 건강을 돕는 섭취 방법은?구기자 효능 4. 안구질환 예방 구기자에는 베타카로틴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은 눈 조직을 구성하고 피로를 해소하는 데 긍정적인 영향력을 행사합니다.
특히 항산화 작용으로 스마트폰 사용이 일상화된 요즘 안구 질환 예방에도 좋습니다.
구기자차의 효능, 눈 건강을 돕는 섭취 방법은?지금까지 구기자의 효능에 대해서 같이 공부했는데요.구기자차는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데 특히 눈 피로, 노화 예방에 좋은 약초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만 눈 건강 악화를 근본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구기자 단독 섭취만으로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는 안구 악화 요인이 하나가 아니라 피로, 노화, 건조 등 여러 가지 문제로 일어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근본적인 악화 요인 완화에 도움이 되기 위해서는 ‘건조’, ‘피로’, ‘노화’ 세 가지 관리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를 복합적으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구건조, 피로, 노화복합관리 빌멜 섭취법지금까지 구기자의 효능에 대해서 같이 공부했는데요.구기자차는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데 특히 눈 피로, 노화 예방에 좋은 약초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만 눈 건강 악화를 근본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구기자 단독 섭취만으로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는 안구 악화 요인이 하나가 아니라 피로, 노화, 건조 등 여러 가지 문제로 일어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근본적인 악화 요인 완화에 도움이 되기 위해서는 ‘건조’, ‘피로’, ‘노화’ 세 가지 관리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를 복합적으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구건조, 피로, 노화복합관리 빌멜 섭취법최근에는 안구 건강에는 복합 관리가 중요하다는 것이 부각되면서 빌멜 섭취법이 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빌멜 섭취법이란 빌베리, 오메가3, 루테인처럼 안구관리 3요소 케어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원료를 함께 섭취하는 방법입니다.
그래서 빌멜이라는 이름도 각 원료의 앞글자를 따서 만들었습니다.
그러면 실제로 그 원료가 실제로 인체 눈 건강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 국제 임상시험을 통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눈의 피로를 개선하는 빌베리신뢰도가 인정되는 SCI급 국제논문 중 발견할 수 있는 빌베리 관련 임상시험입니다.
안구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연구한 것입니다.
20~40세 사이의 영상 디스플레이 단말 작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한 이 연구에서는 8주간의 빌베리 섭취 변화를 조사했습니다.
그 결과 대상자에게서 민감도와 눈 피로도가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눈 건조 개선 오메가3신뢰도가 인정되는 SCI급 국제논문 중 발견할 수 있는 빌베리 관련 임상시험입니다.
안구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연구한 것입니다.
20~40세 사이의 영상 디스플레이 단말 작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한 이 연구에서는 8주간의 빌베리 섭취 변화를 조사했습니다.
그 결과 대상자에게서 민감도와 눈 피로도가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눈 건조 개선 오메가3다음 빌멜의 주성분은 오메가3입니다.
내외적으로 인정받는 sci등급 논문에서 발췌한 인체적용시험입니다.
어른들을 대상으로 오메가3를 3개월 동안 섭취하게 해서 변화를 알아봤습니다.
그 결과 눈물 생성량, 눈물층 유지 시간 면에서 오메가3 섭취군이 4배에서 많게는 20배 가까운 차이를 보였습니다.
눈노화개선루테인(마리골드꽃추출물)다음 빌멜의 주성분은 오메가3입니다.
내외적으로 인정받는 sci등급 논문에서 발췌한 인체적용시험입니다.
어른들을 대상으로 오메가3를 3개월 동안 섭취하게 해서 변화를 알아봤습니다.
그 결과 눈물 생성량, 눈물층 유지 시간 면에서 오메가3 섭취군이 4배에서 많게는 20배 가까운 차이를 보였습니다.
눈노화개선루테인(마리골드꽃추출물)마지막으로 루테인입니다.
루테인은 안구 건강 영양제로도 유명한 성분입니다.
루테인은 노화가 진행되면서 감소하는 황반시세포 유지에 탁월합니다.
이 또한 국제 sci 등급이 있는 논문에서 관련 내용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해당 시험에서는 황반변성이 이미 진행된 대상자에게 루테인을 12개월간 섭취하게 한 결과 루테인 섭취군에서 황반색소 밀도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마지막으로 루테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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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시험에서는 황반변성이 이미 진행된 대상자에게 루테인을 12개월간 섭취하게 한 결과 루테인 섭취군에서 황반색소 밀도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화이트필드 조던, 처출 Unsplash오늘 안구 건강에 도움이 되는 구기자차의 효능과 실질적인 관리를 위해서 필요한 것들에 대해서 말씀을 드렸는데요.구 기자는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은 맞지만 실질적인 개선을 위해서는 복합적인 관리가 중요합니다.
그러니까 오늘 말씀드린 빌멜 섭취 법안의 원료를 기억하시고 복합적으로 섭취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영양상담사 문 선생님이었습니다.
구기자만큼 건강에 좋은 성분이 가득한 강황은 세계 3대 항산화 식품으로 선정될 정도로 유효 물질이 풍부합니다.
다만 이러한 효능과는 별개로 큰 단점이 존재합니다.
그러면 강화 방법을 다음 게시물에서 살펴보겠습니다.
강황 먹는 법 영양사가 제안하는 팁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염증이 일으키는 문제, 요즘 우리 몸에서 일어나는 질환의 원인으로 가장 대표적인 것은 염증 문제인데… blog.naver.com강황 먹는 법 영양사가 제안하는 팁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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