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물발효 소화효소 추천, 제품 선택 이유

최근에는 식사를 하면 속이 더부룩해져서 소화 문제로 고생하는 일이 많았습니다.
알고 보니까 나이가 들수록 소화 효소가 부족하기 때문에 이런 불편을 겪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어른들이 소화가 잘 될 때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어두라고 했던 말이 생각나 더 늦기 전에 소화장애를 조금이라도 해결하고 싶어서 소화에 도움이 되는 곡물 소화효소를 선택해서 관리하기 시작했습니다.

일단 시중에 나와있는 것들이 너무 다양했는데 그 중에서 저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고 싶었어요.성분까지 꼼꼼히 살펴본 결과 건강미식에서 나온 곡물 발효 효소를 선택했습니다.
요즘 배우 이영애씨 효소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평소에 궁금하셨기 때문에 자세히 보면 들어간 성분도 잘 보이고 퀄리티가 높아 보여서 생과 새싹을 모두 구입해서 섭취하고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만족도가 높습니다.
배우 이영애 씨와 서울대가 공동 개발한 효소로 이미 아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배우 이영애 씨가 진행하는 재능기부 사업으로도 유명한데요.수익금의 일부는 소외계층에 지원한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좋은 취지도 들으셨는지 단기간에 800만 포 매진을 한 신화도 쓰고 있었습니다.
어느 정도 신뢰가 있었던 제품이기 때문에 망설이지 않고 바로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저도 곡물 발효 효소를 먹고 나서 왜 나이가 들수록 소화 효소를 따로 섭취해야 한다고 하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소화에 도움이 되는 소화 효소의 효과는?나이가 들수록 체내 효소 생성이 줄어들고 장의 활성도가 떨어지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소화에 불편함을 느끼게 됩니다.
실제로 우리 몸속에 효소가 부족하게 되면 우리 몸속에 독소가 쌓이고 소화가 잘 안 되기 때문에 식후에 저처럼 더부룩해서 고생을 한다고 합니다.
효소는 화학반응을 담당하는 단백질 촉매로 섭취한 음식을 분해 및 흡수하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나이가 들면 소화가 잘 안 되니까 밥 먹을 때도 부드러운 거 위주로 찾아서 먹는 경우가 많았는데요.체내에서 하는 역할을 알고 나서 소화에 작용하는 효소의 양이 줄어들어서 흡수 분해가 잘 안 되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곡물 발효 효소를 따로 섭취하게 되면 소화를 원활하게 하고 영양소가 생체 에너지로 제대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더부룩함과 같은 소화 문제가 줄어들 수 있다고 합니다.
건강 관리를 잘하려면 몸을 튼튼하게 하고 기초 환경을 잘 만들어야 하는데 효소가 소화에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 알고 무조건 신경을 쓸 수밖에 없었어요.건강미식을 선택한 이유는?건강미식은 한국인의 식습관에 딱 맞게 만들어진 제품이라 더 좋았는데요.100% 곡물발효로 구성되어 있어 부담없이 먹을 수 있으며 인위적인 성분으로 소화를 돕는 것이 아니라 먹는 입장에서도 안심이 되었습니다.
제가 먹은 생효소는 발효 곡물 효소에 귀리 식이섬유 1.5%도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귀리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이미 건강에 좋다는 것을 예전부터 알고 있었는데 건강미식에도 들어 있는 것을 보고 더 기뻤습니다.
속이 더부룩할 때는 식이섬유를 충분히 보충해서 관리해야 한다고 하는데 한 봉지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새싹효소는 발효 곡물과 함께 브로콜리 새싹 분말 3%가 함께 들어 있다고 하는데요. 브로콜리 새싹은 항산화 기능이 뛰어나기로 유명하잖아요. 항산화를 돕는 설포라판이 풍부하게 들어 있다고 해서 저도 왠지 눈이 갔거든요. 그 외에도 각종 아미노산 등이 들어 있어서 건강 관리를 하는 데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구매전 꼭 체크해야할 사항소화 효소를 고르기 전에 역가수 값이 어느 정도인지 잘 살펴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수치가 높을수록 좋다고 해서 저도 구매하기 전에 꼼꼼히 알아봤습니다.
생생은 탄수화물 40만 유닛, 단백질 600 유닛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새싹은 탄수화물 30만 유닛, 단백질 400 유닛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역가수 값이 높은 제품이라 꾸준히 먹으면 소화에 도움이 된다는 기대도 있었습니다.
무첨가 원칙게다가 이건 색소도 없었고 합성제가 아예 안 들어 있었기 때문에 만족도가 더 높았습니다.
단순히 좋은 구성으로만 구성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불필요한 것이 일절 들어 있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정제 효소도 무첨가로 더욱 믿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또 하루에 한두 번만 섭취하면 쉽게 필요한 부분을 보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 번 먹을 때 한 포씩만 가져가면 되기 때문에 잊지 않고 잘 먹게 되었습니다.
1포씩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들고 다니기 편했어요. 가방에 넣고 외출할 때도 꾸준히 먹는 중이에요. 과식을 하거나 회식을 했을 때는 물론이고 인스턴트를 먹을 때도 든든하게 먹으면 속이 편안해졌습니다.
한 포씩 포장되어 있어 보관하기도 편리하고 위생적이라는 장점도 있었습니다.
먼지가 들어갈 걱정도 없고 산소와 닿아서 성분이 변할 걱정도 전혀 없기 때문에 좋습니다.
제가 먹고 있는 곡물 발효 소화 효소는 미세한 입자로 되어 있어서 먹기에도 부담이 없었습니다.
가루째 그대로 먹어도 빨리 녹아 스며드는 느낌이라 답답하지 않았습니다.
물이랑 마셔도 다 마실 수 있고 우유랑 섞어서 마셨을 때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천식으로 인해서 가루로 먹기 어려우신 분들은 이렇게 마셔도 될 것 같아요.고운 가루로 되어 있기 때문에 요구르트에 넣어 먹었을 때도 잘 섞이는 타입이었습니다.
가루가 따로 놀지 않고 잘 섞이는데 고소한 맛이 나서 더 좋거든요. 향은 물론 식감도 나쁘지 않고 고소한 맛이 진하게 풍겨 매일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건강에 좋을 뿐만 아니라 맛까지 뛰어나기 때문에 빠짐없이 신경을 쓰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아무리 우리 몸에 좋은 식품이라고 해도 불쾌한 냄새가 난다든지 먹기 불편하다든지 맛이 없다든지 하면 몇 번 먹고 바로 포기해버리잖아요.그런 면에서 봤을 때 꾸준히 먹기에도 좋아요. 임산부는 물론 가족 모두가 함께 섭취하기에 좋을 정도로 맛이 좋습니다.
패키지도 고급이기 때문에 건강 미식 소화 효소는 선물용으로도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렇게 좋은 제품을 찾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에 선물로 주면 받는 사람도 좋고 주는 사람도 기쁠 것 같아요.친환경 종이접기를 사용하여 환경까지 생각하는 제품이라 여러모로 만족스러웠습니다.
꾸준히 먹을 생각으로 처음부터 꼼꼼하게 계산하면서 구매를 했는데 체한 것이 많이 좋아진 것 같아 먹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처럼 체한 것 같은 소화 장애로 고민이 되신 분들은 부족한 효소를 보충해 보시고 도움을 받아보세요!
이영애의 건강미식, 이영애가 먹고 고른 건강한 제품 m. lyawell.com*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았습니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